[독후감] 아마존의 성공비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2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마존의 성공비밀을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 목차
-
서 장
제 1장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살고 호흡하라
제 2장 창의적인 기업인들로 자리를 채워라
제 3장 초점을 맞춰라
제 4장 사이트를 브랜드화 하라
제 5장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지켜라
제 6장 탁월한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제 7장 작은 몸집을 유지하라
제 8장 기술력을 연마하라
제 9장 혁신과 세련된 개조
제 10장 최고와 더불어 성장하라
- 본문내용
-
기업이 얼마나 잘 굴러가고 또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지는 그 뒤에 숨어있는 기업인의 고집에 의해 결정된다. 이는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있는 시장에 진입할 경우에도 다름이 없다.아마존.컴처럼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조직이라면 사업의 성공여부는 대담한 아이디어와 그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능력, 그리고 이 두가지를 이끄는 기업인의 리더쉽에 달려있다. 아마존.컴에는 제프 베조스 회장이 있었다.
제프 베조스는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전자공학과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했으며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했다. 베조스는 졸업후 하이테그 벤처업체였던 FITEL사에 입사했고 , 그후 금융기관인 뱅커스 트러스트에 들어가 투자관련 컴퓨터 시스템을 개발했다. 그의 나이 서른이 되던 해 베조스는 뉴욕의 헤지펀드 매니저로 일하고 있었고, 우연히 인터넷을 검색하던중 월드와이드웹 인구가 매달 2300퍼센트씩 급증하고 있다는 통계를 접한다. 다른 이들도 이 사실에 흥미를 느끼고 있었지만 그것을 통해 무엇을 하겠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
- 참고문헌
-
아마존의 성공 비밀 레베카 손더스 세스컴 전략기획팀 역 리드북 199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