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인터넷무역 창업과 성공 - Amazon.co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3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자료가 아닌 순수 서적만을 참고하여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A+ 받은 자료이니 도움되실겁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1) 인터넷무역창업
2) Amazon.com
3) 인터넷무역창업 성공전략

3. 결론
본문내용
계속 앞서가기 위해서는 다음 아이디어를 항상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 혁신적인 기업을 만드는 요인은 무엇인가? 그것은 현재 고객의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앞으로 그들이 무엇을 요구할지 예견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 혁신적인 기업은 현재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른 기업들이 지닌 훌륭한 경험을 알아내고 이를 자기 업체에 맞도록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
기업은 아마존닷컴이 급격히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에서 그랬던 것처럼 환경 변화에 대처하여 스스로를 개혁하고 변화무쌍한 시장의 흐름에 따라 사업의 핵심목표를 재고해야 한다. 아무리 최첨단 업체일지라도 사업을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창업 후에도 시스템이 계속 향상되도록 노력해야하며, 고객만족이라는 측면에서도 엄청난 도약이 필요하다.
참고문헌
레베카 손더스, '아마존의 성공비밀'
마크 브레이어, 아민A브롯, '인터넷 경영자의 10초 활용법'
이토 토모하치로, '연봉1억! 지금은 SOHO시대'
진정란, '확실히 돈되는 컨텐츠 비즈니스를 잡아라!'
아마존닷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소매와 중간상] 인터넷쇼핑몰, 인터넷경매, 비교구매 에이전트의 개념과 형태
  • 인터넷 전문몰: 인터넷 서점세계최대의 은라인 서적업체이자 B2C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모델 중 하나로 평가받아온 아마존(Amazon.com)과 온라인 서적분야의 경쟁업체인 반스앤노블(Barnes & Noble)이연속되는 적자 행진과 주가하락을 가져옴에 따라 과연 온라인 서점이 성공할 수 있는가 하는데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마존의 창업자인 베조스(Jeff Bezos)의 생각대로 서적이 온라인을 통한 소매사업에

  • 아마존닷컴 분석(MIS)
  • 전자상거래의 이론: 동국대 정보산업학과 주재훈  전자상거래 강좌: 한성대 무역과 권순범Paul Timmers,『 Electronic Commerce – Strategies and Models for Business-to-Business Trading 』http://www.amazon.comhttp://www.myhome.shimbiro.comhttp://www.kimsunghak.pe.krhttp://www.imagime.co.krhttp://www.galaxy.channeli.nethttp://www.imazine.co.kr/liakim/1999050702.htmhttp://www.imazine.co.kr/success/storyamzn01.htm주재훈 교수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www.dongguk.ac.kr/~givej 한국 CALS/EC 협회  www.kcals.or.kr*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인터넷마케팅의 사업 범위도 더욱 커질 것이다. 그러므로 본 연구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일반적인 특성을 고려하여 향후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인터넷마케팅 활용을 살펴보고자 한다. 온라인망을 이용한 마케팅활동의 제반사항에 어떠한 변화가 있으며, 성공적인 인터넷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떠한 조건들이 필요한가 그리고 상업적 이용이 촉진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기반구조가 형성되어야 하는가를 알아보고자 하는 것이다. 따라서

  • [경영정보시스템] 찰스슈왑 멀티채널전략 방향전망
  •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이야기는 들려오지 않는다. 그러나 e-비즈니스가 용도 폐기된 것은 결코 아니다. 실제적인 도입과 구축, 운영사례가 많지 않음에도 기업들은 e-비즈니스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임을 인지하고 있다. 기업은 명확한 전략없이 단순히 인터넷을 통해 업무를 처리한다는 것만으로는 어떠한 성공도 담보할 수 없음을 dot.com 기업들의 bubble 붕괴에 따른 dot.gone을 분석하면서 깨닫고 있으며, 현재 저마다의 처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인터넷 마케팅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넘버원 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세계 휴대폰 관련제품 정보 및 무선 컨텐츠, 이동통신 관련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을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