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하나투어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분석기업의 개요
2.요약재무제표
3.비율분석
4.공통재무제표와 지수형재무제표
5.종합적 비율분석
6.부실기업의 예측
7.신용등급의 분석
8.SWOT 분석
9.여행산업의 전반적 현황 및 문제점
10.종합평가
본문내용
2. 연 혁

1993년 12월 국진 여행사 창립
1996년 국진여행사에서 하나투어로 상호를 바꿈
1998년 12월 전체 내국인 해외 송객 실적 1위 달성
2000년 11월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거래 개시
괌 현지 법인을 비롯한 14개 해외 현지 법인 설립
2002년 2월 자회사 "(주)하나 투어리스트" 설립
2004년 9월 코스닥 50지수 신규편입
2005년 12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06년 3월 미주 총괄법인 설립 체코프라하 현지법인 설립
한국능률협회선정 200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여행사부문 2년연속 1위 웹투어(주) 자회사 편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여행사 하나투어 분석
  • 하나투어로 우리는 하나투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론1.기업개요1)개요하나투어는 1996년 순수whole sale 영업 정책 선언과 함께, 업계의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에 기여하여 신뢰를 구축해갔다.특히 설립 초기부터 전산 인프라 구축에 집중 투자,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리얼타임 여행상품 조회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업계 전산 시스템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왔다는 점에서 선두적인 안목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매달 경영 실적

  • [마케팅] 하나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
  • 하나투어는 여행 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시장 지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오며 코스닥 시장의 대표주로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는 동시에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였다.(1) 기업개요회사명㈜하나투어대표이사박상환, 권희석설립일1993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과제(A+리포트)
  • - 목 차 -Ⅰ. 하나투어 선정 동기 및 소개1. 선정동기2.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현황(3) Mission Statement(4) 사업내용 Ⅱ. 하나투어 마케팅전략1. 하나투어 전략 목표(1) 고객 행복과 충성고객 확대(2) 사업다각화(3) 경상이익, 시장점유율, 여행객 송출 3부문 1위 고수!(4) 함께 할 가치가 있는 기업 추구2.하나투어 마케팅 분석(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하나투어430,800,868,59322,075,925,483모두투어227,223,075,79816,024,553,059년도여행사2010년매출액영업이익하나투어408,261,366,90927,161,955,051모두투어217,556,680,98617,486,603,606하나투어 모두투어 산업평균2008 41.13 34.22 76.562009 48.81 41.64 76.562010 54.15 49.53 76.562011 55.61 45.79 76.5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02 재무제표부채비율02 재무제표ROE 분석의견최근 음식료, 서비스업 업종 평균 3.75%보다 높은 수준PE

  • [재무회계]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재무제표 분석
  • 분석의 의의재무제표분석은 일명 경영분석 이라고도 하는데 분석적 방법에 의하여 기업의 경영성과 및 재무상태의 양부를 판단하고 그의 적부를 진단하는 것이다. 다시 이를 구체적으로 말을 하면 재무제표나 원가보고서와 같은 회계자료를 비교하거나 또는 그 숫자간의 관계를 비율(%) 또는 다른 수치로 표시하여 기업의 재무상태 및 경영성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분석 대상으로서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선정이유많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