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마케팅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 TTL 출시 배경
2.본 론1: 상황 분석
3.본 론2: 4P 분석 및 성공요인
4.본 론3: 한계점
5.결론: 전략 제안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Competitors)

PCS폰 3사(한국통신프리텔, 한솔, LG) : “젊고 신선한” 이미지

스피드011 : 20대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미지를 가짐
-> 브랜드에 대한 전략적 대응이 매우 절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 Telecom 기업분석 SK텔레콤 소개 SK텔레콤의 산업군과 경쟁 현금흐름 재무비율
  • SK 텔레콤의 자본 구조 (2008년도)① 자기 자본 : 107,290② 타인(부채) 자본 : 78,885③ 우선주를 발행하지 않았음 : 우선주 배당금 0원2) 자기자본 비용배당평가모형을 이용함① ke = D over P0보통주 배당액 : 16,967,400,000,000가격 : 9400② 자기 자본 비용 : 1,805,042,5533) 타인(부채)자본 비용세후부채비용 Ki = 세전부채비용 Kd (1-법인세율r )= 1,225,402,047② WACC0.58 X 1805042553 + 0.42 X (-1225402047.69 )= 521000000원제6장 자본구조 부채비율 ① 자본구조 부채비율 추정(

  • [경영정보시스템 crm] SK텔레콤 CRM의 발전방향 및 시사점
  • SK 텔레콤의 마케팅 변천사 비교 - 24. SK 텔레콤 CRM 구축기의 주요 활용사례 2가. CRM 의 태동 : DBM의 구축 및 활용 2나. 세그먼트 마케팅 사례 : TTL에서 Leaders Club까지 - 4다. 고객 스코링 사례 : Demarketing에서 VIP 고객관리까지 6라. Personalized Offering 사례 : Campaign Management 105. SK 텔레콤 CRM의 발전방향 및 시사점 - 12가. SK 텔레콤

  • [서비스경영] sk텔레콤 서비스 마케팅
  • Ⅰ 서론   1)주제 선정동기 2)SK텔레콤 소개 Ⅱ 본론 1)SK텔레콤 내부&외부마케팅 분석 2)SK텔레콤 서비스 3)SK텔레콤의 서비스 SWOT분석 4)SK텔레콤 사례 5)불만사례에 대한 대처방안   Ⅲ 결론 1)향후 SK텔레콤의 서비스 발전 방향 목 차서론 Ⅰ. 주제선정동기동기 - 급속한 정보화의 진전으로 인해 이동통신은 크게 발달하였고 이에 따른 서비스도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1인 1소지, 우리에게 너무나도 밀접하게 다가와 있는 휴대전화. 세심한 서

  • [서비스경영] sk텔레콤 서비스 마케팅
  • 의 서비스 경영 목차 Ⅰ 서론 1) 주제 선정 동기2) SK텔레콤 소개Ⅱ 본론 1) 내부마케팅&외부마케팅2) SWOT분석3) SK텔레콤 서비스 4) 서비스 좋은 사례5) 서비스 불만 사례6) 불만사례에 대한 대처방안Ⅲ 결론 1) 향후 SK텔레콤의 서비스 발전 방향* 참고문헌Ⅰ. 서론1) 주제선정동기 - 급속한 정보화의 진전으로 인해 이동통신은 크게 발달하였고 이에 따른 서비스도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1인 1소지, 우리에게 너무나도 밀접하게 다가와 있는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Ⅰ. SK텔레콤1. SK 텔레콤 CRM 발전 단계 분석2. Mobile Personalization을 향하여Ⅱ. SK네트웍스(SK글로벌)Ⅲ. SK에버텍(SKC)Ⅳ. SK건설1. 지식경영 준비2. 지식경영의 방향3. 지식경영의 목표Ⅴ.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1. SKY의 탄생2.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3. SKY 시장상황4. 스카이의 마케팅 전략5. SKY-slide로 폴더일색의 휴대폰시장에 새로운 틈새시장의 개척6. SKY의 Targeting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