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소주 C1 소주의 전국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간 고사 요약
C1 소주는…
환경 분석
설문 조사
술을 마시면 주로 어디로 가나요?
횟집을 이용하는 이유는?
횟집에서는 어떠한 음료를 마시나요?
횟집에서 소주를 마시는 이유는?
소주를 마신다면 어떤 소주를 마시나요?
전 항목의 소주를 선택한 이유는?
회와 잘 어울리는 소주의 조건은?
회와 잘 어울리는 소주가 나온다면 마실 의향은?
Segmentaion
Targeting
Positioning
Product
Place
Promotion(1)
Promotion(2)
Promotion(3)
결론
- 본문내용
-
C1 소주는…
알코올 도수 : 21도
특징 : 아스파라긴산 첨가,
음이온 처리 공법
컨셉 : Well – being
왜 C1소주 인가???
=> 진로의 참眞이슬露의 전국 장악
(전체 소주 소비량의 53%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 [물류/유통] 상품포장(개요,방법,디자인)및 포장재료의 발주/관리
- 포장의 기능(제품기능, 커뮤니케이션기능, 가격기능, 과대포장의 사회적 문제)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