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Player 사용에 관한 설문지 조사 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P3 Player 사용에 관한 설문지 조사 결과
□ 개 요
□ 세부사항
□ 분석결과

마케팅관리 설문조사지
설문조사 세부
본문내용
1. 당신의 성별은?
①남 ②여

2. 당신의 연령은?
➀ 14-19세(10대후반) ➁ 20-23세(20대초반) ➂ 24-27세(20대중반)
➃ 28-30세(20대 후반) ➄ 30대 후반의 직장인

3. MP3 Player를 사용 중 이거나 사용하셨던 경험이 있습니까?
①예 ②아니오

(‘예’라고 대답하신 경우)
1-1. 사용중거나 사용했었던 MP3 Player의 브랜드를 적어주십시오. ( )

1-2. 만약 다시 엠피쓰리를 사게 된다면 다음 중 어떤 제품을 사시겠습니까?
① 애플-아이팟 ② 레인콤-아이리버 ③ 코원-아이오디오 ④ 소니 ⑤ 삼성-옙 ⑥기타

1-3. (1-1과 1-2)에서 답하신 것이 서로 다른 브랜드일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브랜드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② 디자인이 마음에 안 들어서
③ A/S가 어려워서 ④ 비싸서
➄ 주위(친구나 인터넷 등에서)의 평가가 좋지 않아서
➅ 고장이 잦아서 ⑦ 음질이 떨어져서
⑧ 기타

1-4. 만약 위에서 답한 MP3 Player가 시장에 없는 경우 다음 중 어떤 제품을
사시겠습니까?(위에서 답한 항목을 답하면 안됩니다.)
① 애플-아이팟 ② 레인콤-아이리버 ③ 코원-아이오디오 ④ 소니 ⑤ 삼성-옙
⑥ 위에 답한 제품이 없다면 사지 않겠다.

(‘아니오’라고 대답하신 경우)
2-1 만약 MP3를 구입하시게 된다면 다음 중 어떤 제품을 사시겠습니까?
① 애플-아이팟 ② 레인콤-아이리버 ③ 코원-아이오디오 ④ 소니 ⑤ 삼성-옙 ⑥기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수고하셨네요. 헌데 설문지 전반부에 응답자에게 설문의 목적, 용도등등 안내사항이 없네요. 쩝 제가 필요한 부분은 암것도 없어요....
  • haniba***
    (2008.11.29 09:26:2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2008년도로 착각하고 다운받아서...-_ㅠ 안타깝습니다..
  • jhr0***
    (2008.07.17 18:21:5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Mp3 Player(mp3플레이어) 사용자 만족도 조사
  • 제출일 : 2005/05/10Mp3 Player 사용자 만족도 조사목 차서 론본 론결론1. 연구 주제 및 목적2. 사전 조사주제 선정에 따른 가설설정조사 대상 및 조사방법주요설문 내용(설문지 내용)SPSS를 이용한 통계분석1 ) 설문자들의 인적사항에 따른 빈도분석2 ) 교차 분석3 ) 회귀 분석(STEPWISE)1. 결과분석 및 경영전략수립2. 첨부자료 : Reference 및 조원일지 1. 연구 주제 및 목적Mp3 Player 대중화&고객(사용자)필요(need), 욕구(want)파악Mp3 시장점유율,경영전략

  • [경영정보시스템] MP3플레이어 아이리버(레인콤)와 아이팟(애플) 비교분석
  • 목 차I. Introduction.2pageII. MP3 Player 시장현황.3~8page1. 국내시장2. 미국시장III. MP3 Player 제조업체9~11page1. 레인컴2. 애플 IV. MP3 Player 특징12~15page1. 아이리버2. 아이팟V. MP3 Player 사용후기.16~19pageVI. 설문지.20~23pageVII. 설문지

  • [마케팅조사] MP3 Player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속성과 개선점 조사
  • MP3 Player브랜드의 Top of mind② 소비자의 MP3 Player 구매- 구입 개수, 구입 브랜드, 처음 알게 된 경로, 구입 시기, 구입 가격, 구입 경로③ 소비자들이 MP3 Player 구입 시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성 - 소비자가 선택한 그 속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각각 속성의 중요도 정도, 그 속성에 부합하는 브랜드④ 소비자 자신이 구입한 MP3 Player브랜드의 만족 정도 ⑤ 재구매할 의향과 그 이유(3) 조사 방법① 설문지를 이용한 Survey 조사를 실시하였다.-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 소비자들의 MP3 사용실태 및 MP3 시장조사(A+리포트)
  • MP3 플레이어 구매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따라서 우리는 현재 디지털 기기로서의 MP3 플레이어의 위치는 어느 정도이며, 또 소비자들은 어떤 이유로 MP3 플레이어를 찾고, 또 구입 기준은 어떠한지를 알아보며 MP3 플레이어 사용 현황에 관한 연구 조사를 하게 되었다.2. 연구ㆍ조사의 방법과 구성 먼저 자체 설문지 조사를 통해 oo대학교 oo학과 학생들의 MP3 플레이어 사용실태를 조사 및 분석하고 여기서 얻어진 결과와 국내 시장의 현황 통계 자

  • [음악과사회] 휴대용 음향기기 사용 실태 분석
  • 관한 참고 인터넷 사이트.소음성난청의 정의 출처 : 네이버 국어사전소음성난청의 정의원인종류 외 출처 : ‘난청족이 떳다!’ 네이버 카페난청의 예방법 출처 : 소리청 한의원난청의 정도 출처 : 청각학 대학원 동문 전국 보청기 센터출처 : 공부 할 때 음악을 듣는 것은 좋은가?☀모차르트 효과에 관한 참고 인터넷 사이트모차르트 효과 정의와 사례 출처 : 네이버 용어사전공부 할 때의 모차르트 효과의 팁 출처 : 공부할 때 음악듣기? 음악 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