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글2002파일입니다.
목차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를 읽고
본문내용
사양산업에서 CEO(최고 경영자)가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는 비전과 통찰력을 갖추고, 또한 실제로 그렇게 사업을 이끈다면 궁극적으로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책이다. 스타벅스의 회장 하워드 슐츠는 커피가 이미 생활화 되어있는 1986년 美國에서 고급 커피점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전 세계적으로 스타벅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여타 유명기업(나이키,소니등) 버금가는 정도로 성장시킨 장본인이다. 생각해보자. 80년대 후반 美國에서 전국적 커피점 사업에 뛰어드는 것. 그것은 마치 지금 韓國에서 김치제조 판매업에 뛰어드는 것만큼이나 참신성이나 혁신성이 없어 보인다. 특히 당시에 급 성장 하고있던 하이테크 사업에 비하면 커피점 사업은 절대로 보장되어 있고 확실한 사업이 아니다. 커피는 美國에서 누구나 마시고 어디에서든 구할 수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가 중견기업(스타벅스의 前身)의 부사장이라는 그런 직업적 안정성을 포기하고 커피 전문점이라는 그런 모험적인 직업에 달려들었던 점은 충분히 독자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교육 스타벅스
  • Ⅰ.서론1.과제 목표‘스타벅스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스타벅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고저자(창업자)는 어떤 마인드로 사업을 시작했으며경영방식 및 성공요인은 무엇인지 분석해본다.또, 스타벅스의 앞으로의 전망과 필요 요건을 예측해보고우리의 현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연구해본다2. 기업소개1. 스타벅스란?현재 take-out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강렬한 향의 커피와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울어진 수준 있는 문화공간 store2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읽고
  • 에스프레소와 같은 짙은 향기의 소유자 Starbucks Coffee Company “하워드 슐츠”-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김영사- 아침마다 학교를 바쁘게 발걸음을 재촉하면서 내 머릿속에 여유를 떠올리게 하는 한 장소가 있다. 바로 지하철역에서 정문으로 오는 사이에 위치한 “스타벅스”커피숍이다. 서울 시내 3대 상권 중 하나로 손꼽힌다는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단층의 크기도 아닌 무려 4층을 보유하고 있는 사실로 말미암아 스타벅스 자체가 얼마나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시내 번화가를 지나다 보면 ‘스타벅스’ 라는 커피 전문점을 볼 수 있다. 스타벅스라는 회사는 미국인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직장에 출근할 때,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할 때,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모두 빠지지 않고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미국 커피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인들에게 이제 하얀 바탕에 동그란 녹색 상표가 찍혀진 스타벅스 커피는 생활의 일부이자 습관이 돼버렸다고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Pour Heart Into It)를 읽고
  • 마음으로 파트너를 대하다스타벅스(STARBUCKS)에서는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모든 사원(즉, 점장에서부터 주 15시간 미만의 파트타이머까지의 사원들)을 ‘파트너(Partner)’라고 부른다. 이는 ‘인간중심’ 경영을 추구하는 스타벅스의 회장 하워드 슐츠의 신념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생각한다. 현재 스타벅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는 나에게 Pour heart into it, 직역하자면 ‘너의 마음을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 좋은 경영이란?-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처음에 이 책을 고르게 된 이유는 특이하게도 내가 스타벅스를 가본 적이 없기 때문이었다. 나는 스타벅스를 잘 모르지만 요즘 우리나라에서는 ‘스타벅스를 가면 된장녀다’ 라는 인식이 있다. 그래서 스타벅스라는 곳이 어떤 곳인지 궁금했기 때문에 이 책을 읽게 되었다.책을 읽기 전에 스타벅스는 나에게 그냥 비싼 커피 스토어 정도로 생각했다. 사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