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Mephisto, 198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초기 회프겐은 연극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아무도 알아주지 않자 베를린 극장장의 딸과 결혼을 한다. 그때까지만 해도 그는 정치적 성향을 띤 연극을 하기도 하면서 시대와 세상을 향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했다. 그러나 그의 출세에 대한 욕망은 커져만 갔고 장인의 힘을 등에 업고 연극인으로서 명성을 얻게 되는 레드카펫을 밟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우리나라 교육과정 변천사
  • 교육이 보편화 된 것은 1945년 이후로서 양과 질에서 눈에 띄는 변화가 일어났으나 1950년 한국전쟁을 경제적 기반을 확립하기까지 교육과정의 질적 제고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에 힘써 왔다. 광복이후 교육과정은 계속하여 개정되어 왔으며 그 발전정도를 해방 전을 생략하고 해방 후를 알아보자. 군정시대의 긴급조치( 1945∼1946), 요목기(1946∼1954), 제 1차 교육과정기(1954∼1963),제2차 교육과정기(1963∼1973), 제3차 교육과정기(1973∼1981), 제4차 교육과정기

  • [사범대]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 교육 과정기(1954~1963)는 광복 후 미 군정청 학무국에서 제정하여, 각 교과별로 가르칠 주제를 열거한 교수 요목을 우리 실정에 알맞도록 교육 과정의 체제와 기틀을 마련한 시기였다. 제 2 차 교육 과정기(1963~1973)는 국가의 과학 기술 발전을 도모하는 방안으로서 과학 교육을 강화할 필요성에 따라 과학의 기초적인 중요 내용을 정선하여 지도한 시기였다. 또, 제 3 차 교육 과정기(1973~1981)는 미국의 과학 교육 개혁 사조에 크게 영향을 받아 학문 중심

  • 교육평가의 정의와 중요성 및 유아교육에서의 평가 중요성과 평가의 목적
  • 평가의 정의 및 중요성목차1. 교육평가의 정의 및 중요성1) 교육평가2) 일반적인 평가와 교육에서의 평가3) Glook(1981)가 정의한 교육 평가4) NAEYC(1998)5) 평가가 지닌 특성2. 유아교육에서의 평가 중요성1) 평가2) 유아교육의 특성과 교육 대상인 유아기 아동의 발달 특성3) 유아를 위한 평가4) 평가의 중요성3. 평가의 목적1) 유아교육에서의 평가2) 유아를 위한 평가3) 우리나라 유치원 교육과정 자료집 총론4) 유아를 위한 목적5) 교사를 위한 목적6

  • 유치원교육과정 목적,기본방향, 유치원교육과정 인간상, 유치원교육과정 구성, 유치원교육과정 변천과정, 유치원교육과정 사회교육,언어생활 분석
  • 교육과정의 기본 방향Ⅳ. 유치원교육과정의 추구하는 인간상Ⅴ. 유치원교육과정의 구성Ⅵ. 유치원교육과정의 변천과정1. 제1차 유치원 교육 과정(1969. 2. 19. 문교부령 제207호)2. 제2차 유치원 교육 과정(1979. 3. 1. 문교부 고시 제424호)3. 제3차 유치원 교육 과정(1981. 12. 31. 문교부 고시 제442호)4. 제4차 유치원 교육 과정(1987. 6. 30. 문교부 고시 제87-9호)5. 제5차 유치원 교육 과정(1992. 9. 30. 교육부 고시 제1992-15호)6. 제6차 유치원 교육 과정(1998. 6. 30 교육

  • [교육사] 한국 역사교육의 변천
  • 한국 역사교육의 변천 1. 전근대의 역사교육 : 삼국시대~조선 후기까지한국 역사교육은 삼국시대까지 그 시작을 찾아 거슬러 올라갈 정도로 오래되었다. 당시의 역사는 윤리, 도덕과 함께 사회를 유지하는 근본으로서 관료로의 진출을 꿈꾸거나 혹은 군자로서 살아가기를 바라는 당대 지식인들에게 필수교양이자 인륜대사의 근거로서 작용하였다. 역사를 모르고서는 현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던 것이다. 한국의 역사와 교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