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 의류(아웃도어웨어) 브랜드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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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런칭
1) 브랜드명, 심벌, 의미 등의 BI(brand Identity) 작업
2) 브랜트 컨셉과 포지셔닝 -브랜드컨셉
-포지셔닝맵
3)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점 묘사

2. 마케팅믹스계획
1) 제품 - 제품믹스
- 제품특징
2) 가격
-가격설정방법과 가격인하
-가격수준과 가격대
-가격범위
3) 유통
- 유통경로 선정
- 매장의 형태, 위치, 운영방식 등
4) 프로모션 – 광고, 홍보. 판매원, 판매촉진, 프리젠테이션, 서비스
본문내용
1) BI (Brand Identity)작업
- Brand Name: 알피포스 (ALPI FORCE)
- Simbol:
- Meaning: 산악스포츠 = 삶의 활력소
2) 브랜드 컨셉과 포지셔닝
- 브랜드 컨셉: fashionable Outro & natural Outro
- 포지셔닝맵


제품특징
① 제품스타일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거부감없이 어필시킬수 있는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 추구.
편안하고 대자연과 어울릴 수 있는 알피포스만의 스타일 개발.

② 디자인방향
기존등산복디자인을 유지시키면서 좀더 세련된 멋스러움 연출.
자연친화적인 모티브를 사용한 포인트.
의류의 수납포켓 최대화로 공간활용.

③ 색상
화려하지 않고 어둡지도 않은 밝고 화사한 계열 색상사용, 채도감소화

④ 소재방향
- 고어텍스, 쿨맥스, OZO APEX STRETCH, 원트스타퍼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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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yle***
    (2011.06.04 11:4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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