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 의류(아웃도어웨어) 브랜드 런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런칭
1) 브랜드명, 심벌, 의미 등의 BI(brand Identity) 작업
2) 브랜트 컨셉과 포지셔닝 -브랜드컨셉
-포지셔닝맵
3)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점 묘사
2. 마케팅믹스계획
1) 제품 - 제품믹스
- 제품특징
2) 가격
-가격설정방법과 가격인하
-가격수준과 가격대
-가격범위
3) 유통
- 유통경로 선정
- 매장의 형태, 위치, 운영방식 등
4) 프로모션 – 광고, 홍보. 판매원, 판매촉진, 프리젠테이션, 서비스
- 본문내용
-
1) BI (Brand Identity)작업
- Brand Name: 알피포스 (ALPI FORCE)
- Simbol:
- Meaning: 산악스포츠 = 삶의 활력소
2) 브랜드 컨셉과 포지셔닝
- 브랜드 컨셉: fashionable Outro & natural Outro
- 포지셔닝맵
제품특징
① 제품스타일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거부감없이 어필시킬수 있는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 추구.
편안하고 대자연과 어울릴 수 있는 알피포스만의 스타일 개발.
② 디자인방향
기존등산복디자인을 유지시키면서 좀더 세련된 멋스러움 연출.
자연친화적인 모티브를 사용한 포인트.
의류의 수납포켓 최대화로 공간활용.
③ 색상
화려하지 않고 어둡지도 않은 밝고 화사한 계열 색상사용, 채도감소화
④ 소재방향
- 고어텍스, 쿨맥스, OZO APEX STRETCH, 원트스타퍼
자료평가
- ......................................................................................
- yyle***
(2011.06.04 11:47: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