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서비스]국제운송업체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
2. FedEx의 현황
3. 아 · 태 지역에서의 FedEx 역사
4. FedEx브랜드 구조 및 배경을 알아보자!
5. 속도, 혁신, 기술의 FedEx
6 C학점의 천재가 만든 FedEx
7. FedEx 한국지사, '한국화'서비스 박차
8. FedEx-물류관리의 해결방안! FedEx솔루션
9. FedEx의 SCM 전략
10. 지식경영 성공사례와 IT 활용:유통분야
11. 페덱스 SWOT 분석
- 본문내용
-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의 한 부분인 페덱스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로 24 - 48 시간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합니다.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 세계 211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운송 배달하는 FedEx만의 네트워크만 봐도 역시 세계최대의 특급 운송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143,000명 이상의 종업원과 43,000지역의 사무소, 640여대의 항공기 그리고 45,000여대의 차량으로 이루어진 FedEx의 네트워크 파워- 바로 그 파워가 FedEx PowerShip, FedEx InterNetShip 등의 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백만명 이상의 고객과 긴말한 관계를 유지하게 만듭니다.
★ FedEx가 제공하는 것
● 전세계 43,000곳 이상의 편리한 사무소 위치
● 세계 최다의 항공화물전용기를 통해 크기나 무게에 상관없이 어떤 화물이라도 전세계 곳곳으로 배달 가능.
● 실시간 발송물 조회 서비스
● 무료 배달 확인 : 요금 청구서에 발송물의 정확한 배달시간과 수취인의 이름이 명기됩니다.
●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방법과 경쟁사보다 시간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