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서비스]국제운송업체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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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  

2.      FedEx의 현황  

3. 아 · 태 지역에서의 FedEx 역사
 
4. FedEx브랜드 구조 및 배경을 알아보자!
 
5. 속도, 혁신, 기술의 FedEx
 
6 C학점의 천재가 만든 FedEx
 
7. FedEx 한국지사, '한국화'서비스 박차
 
8. FedEx-물류관리의 해결방안! FedEx솔루션

9. FedEx의 SCM 전략
 
10. 지식경영 성공사례와 IT 활용:유통분야

11. 페덱스 SWOT 분석
본문내용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의 한 부분인 페덱스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로 24 - 48 시간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합니다.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 세계 211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운송 배달하는 FedEx만의 네트워크만 봐도 역시 세계최대의 특급 운송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143,000명 이상의 종업원과 43,000지역의 사무소, 640여대의 항공기 그리고 45,000여대의 차량으로 이루어진 FedEx의 네트워크 파워- 바로 그 파워가 FedEx PowerShip, FedEx InterNetShip 등의 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백만명 이상의 고객과 긴말한 관계를 유지하게 만듭니다.

★ FedEx가 제공하는 것
● 전세계 43,000곳 이상의 편리한 사무소 위치
 ● 세계 최다의 항공화물전용기를 통해 크기나 무게에 상관없이 어떤 화물이라도 전세계 곳곳으로 배달 가능.
● 실시간 발송물 조회 서비스
● 무료 배달 확인 : 요금 청구서에 발송물의 정확한 배달시간과 수취인의 이름이 명기됩니다.
●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방법과 경쟁사보다 시간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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