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숲 속` 문학의 통합적 접근 일일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나무 숲 속` 문학의 통합적 접근 일일계획안
본문내용
제 목
나무 숲 속
저 자
메리 홀 엣츠(Marie Hall Ets)
줄거리
- 숲 속을 배경으로 한 그림책이다.
아빠와 함께 숲 속으로 놀러간 아이가 잠시 아빠를 놓친 사이에 숲 속에서 사자, 코끼리, 곰, 캥거루, 황새, 원숭이를 만나며 행진을 하고 소풍을 가는 상상력의 내용을 담고 있다.

내가 종이 모자를 쓰고 나팔을 불며 나무 숲 속을 걷고 있을 때였다. 커다란 사자가 낮잠을 자고 있었는데, 나팔 소리에 깨어나서 머리를 빗고 따라가도 되겠냐며 따라왔다. 으르렁거리는 사자.
조금 더 가니 두 마리의 아기 코끼리가 물장난을 하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를 보더니 귀를 닦으며 스웨터를 입고, 신발을 신고 따라왔다. 코를 킁킁거리는 코끼리.
조금 더 가다가 땅콩 수를 세고 잼을 핥는 두 마리의 큰 밤색 곰을 만났다. 숟가락까지 들고 웅웅웅- 거리며 따라오는 곰.
아빠캥거루와 엄마캥거루가 아기캥거루에게 뛰는 방법을 가르치다가 자신의 아기캥거루를 배주머니에 넣고 가겠다며 북을 챙겨 따라온다.
회색빛 늙은 황새가 연못가에서 우리를 보고 부리로 딱딱거리며 따라왔다. 두 마리 조그만 원숭이는 행렬을 좋아해서 나무 구멍에서 옷을 꺼내 입고 큰소리로 손뼉을 치며 따라왔다. 그 다음 만난 토끼는 조용히 행렬에 참여했다. 나는 나팔을 불고, 사자는 으르렁대고, 코끼리는 코로 노래를 부르고, 캥거루는 북을 치고, 원숭이는 박수를 쳤다. 우리는 적당한 장소에서 간식을 먹고, 손수건 놀이를 했고, 기차놀이를 했다. 그러다가 숨바꼭질을 했다. 내가 술래였는데, 다 숨은 다음 찾으려고 눈을 떠보니 아빠가 보였고 너무 늦었으니 집으로 가자는 외침만 들릴 뿐 다른 동물들은 보이지 않았다. 아빠의 서두르라는 외침에 나는 숲 속에 숨어있는 동물들에게 소리쳤다.
“다음에 또 올께, 기다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물류경영전략] 공항 -홍콩 책랍콕 공항, 싱가폴 창이공항, 인천국제공항, 뮌헨국제공항, 간사이국제공항, 두바이국제공항을 중심으로
  • 속적으로 노력 중에 있다. 외국 공항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 최초의 공항 투자기업으로 공항 상업 관리, 운영 효율성, 고객 서비스 등과 같은 분야에 대해 외국 공항들을 상대로 훈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③ 수송 실적 강용규 해외사업 활성화 공항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대 석사논문, 2010: Movements20072008200920102011(Sep)Pa

  • 유치원 교육 과정 해설
  • 통합적 운영이 가능한 활동, 교사-특수아, 특수아-정상아 간의 상호 작용 기술 등을 내용으로 하는 지침을 주어야 한다. ○ 초등 교육과의 연계 사항은, 유치원 교사가 초등 학교 1학년 교육 과정을 이해하고, 초등 학교 교사 역시 유치원 교육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두 학교급 간의 수업 공개, 교육 과정 연구, 교육 자료의 교류 등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도록 한다. ○ 기타 필요한 사항이 있을 때에도 지침으로 제시하는 것이 좋다. (2) 운 영○ 각 시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속적 자아 실현과 사회발전 능력의 신장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평생교육을 기존의 교육의 통합적 개념 또는 상위개념으로 보는 견해도 있다. ① 평생교육을 기존의 가정교육, 사회교육, 학교교육을 포섭하는 상위 개념으로 파악하기도 하고(情態的 性格), ② 평생교육을 교육의 통합개념으로 보아(動態的 性格) 학교교육, 사회교육, 가정교육의 수평적 통합, 인간발달의 각 단계 교육의 수직적 통합, 통합교육과정을 의미한다고 본다. ③ 또한 평생교육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속하여 그것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능한 한 많이 만들어 주어야 함따라서 멀티미디어는 유아들이 정보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가능한 한 넓혀주어야 하고, 선택한 정보를 그냥 아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정보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 포함되게 만들어야 함4)개별화 학습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설계운영되어야 함멀티미디어 유아언어교육은 정보의 선택, 접근, 사용권한은 물론이고 개인의 흥미와 능력에 따라 학습공간을 자유로이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속하여 건축사의 업무를 보조하는자 중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하여 건축토목전기기계화공통신환경관리에너지국토개발 또는 기술계 기술자격을 취득한 자 및 대통령령이 정하는 자격을 가진자로서 건설교통부장관에게 신고한 자는 건축사보(建築士補)라 한다.건축선(建築線) 장래 건축물을 도로에 접근하여 건축할 수 있는 한계를 나타내는 선.건축설비(建築設備) 건축물에 설치하는 전기전화가스급수배수(排水)배수(配水)환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