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웹하드 Web Storage시장 수익모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eb Storage란?
2. Web Storage 시장의 비즈니스모델
3. Web Storage 시장의 수익모델
4. Web Storage 시장의 사업모델 확장
5. Web Storage 시장의 문제점
6. 결론 및 향후 전략
본문내용
Web Storage 란?
WWW에 파일을 보관, 공유하게 해주는 서비스

1990년대 보급, 데이터의 백업과 보관 용도
초반에는 사용자 확산 미비 (초고속 인프라, P2P)
빠른 속도와 차별화된 용도로 급부상
2004년 기준 1천억 원의 시장 규모로 발전
개인 대상의 서비스와 기업 대상의 서비스로 분류



Web Storage 시장의 비즈니스모델

개인 대상 서비스

연간 800억원의 시장규모
개인과 개인간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 검색등의 방법으로 파일 공유
자유로운 공유 환경 제공
불법 파일, 음란물 공유 방치
유명무실한 규제
저작권 문제로 인한 산업 미래는 불안정


기업 대상 서비스

연간 200억원의 시장규모
개인이나 기업 저장공간 제공
백업, 보안, 이동성의 용도
철저히 폐쇄적인 공유환경
개인적 용도에 기반한 공유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자료 공유불가
안정적인 사업구조와 지속적인 규모 증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aver 서비스 분석
  • 시장 하락 등이 이어지며 구조조정설이 나돌았지만 NHN은 해외 사업에 눈을 돌리며 위기관리 능력을 보여줬다. 또한 모바일 시장의 빠른 성장에 맞추어 NHN 자체적으로도 모바일 플랫폼 사업 다각화를 위한 발빠른 대응에 나서고 있다. 최근 네이버는 N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외부 콘텐츠 업체와 개발사들도 참여해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상생 플랫폼’으로서 역할도 적극적이다. 그러나 70%를 웃도는 유선 인터넷 검색시장 점유율을 기반으로 게임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수익이 발생한다. 삼성SDS가 발표한 ‘2011년 IT 메가트렌드’ 보고서 역시 2011년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결합한 소셜 비즈니스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릴 것이라고 전망한다. 인터넷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e커머스, 온라인게임, e러닝 시장이 생겨난 것처럼, SNS 사용자 증가에 따라 관련 시장이 새롭게 열린다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현재의 SNS 서비스는 하루가 다르게 향유자 중심의 환경으로 변화해가고 있으며, 수익모델에 대한 활발한

  • [기술경영] 클라우드 컴퓨팅의 와해성 기술
  • 모델 개발 및 사업화에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다. 초기 단계에서는파급력이 큰 공공 분야부터 시범사업을 실시, 서비스 운영 메카니즘 및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민간기업이 자생할 수 있는 시장 여건을 조성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분야별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의 성공경험이 밑거름이 되어 이종산업 간 대규모의 융합 클라우드로 진화하여 규모의 경제를 달성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2) 법제도 정비를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아프리카 Afreeca TV의 현황과 전망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수익성은 그리 크지 않으나 동시 사용자가 20만 명에 달하는 만큼 지속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향후 사용자가 증가하면 증가할수록 별풍선의 수익성도 증가할 것으로 본다.4. 경쟁사와의 비교국내 UCC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고 할 만큼 많은 기업들이 뛰어든 상태이다. 자사의 명확한 차별화 전략과 지향점도 없이 시류에 편승했다는 인상이 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사용자들에게 실제로 와닿는 서비스의 차이는 미미

  • [경영학] 나우콤 가치창조 성공 요소 분석
  • 인터넷 방송 쪽의 틈새시장을 파고들어 성과를 얻었다. 2006년 나우콤은 아프리카 말고도 새로운 사업 분야에 도전했는데, 바로 오피이다. 이것은 인터넷 카페, 블로그, 미니홈피, 개인홈페이지 등을 누구나 쉽게 만들고 자유자재로 운영할 수 있는 홈페이지 서비스로 웹 표준과 오픈AP를 지원하여 독창적이고 개방적인 블로그, 커뮤니티 제작 가능하다. 요즘 개성이 넘치고, 나를 위해 하나밖에는 존재 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의 생각을 잘 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