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비즈니스] SKT 멜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2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ELON 개발 배경
2. MELON 이란
3. MELON 과 음악 컨텐츠
4. MOBILE 과 ON-LINE
5. 정리 및 결론
본문내용
1. MELON 개발 배경
‘02년 이후로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 감소
음성 통화 매출의 포화 상태
핸드폰, MP3P,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의 성장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 필요
KOREA SKT

통신망/시설 우수

컨텐츠 부족 및 한계

저작권 인식 부족

JAPAN SONY

IT 인프라 구축중

저작권의 중요성 인식

유료 컨텐츠 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공계 경영학] 기술 전환기의 마케팅 전략 -SK텔레콤과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
  • 모바일 콘텐츠의 영향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수입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영상통화 서비스의 가입자 수 확보에 역량을 집중하게 되었다. 2007년 까지는 영상통화 가입자 수 증가를 위한 마케팅과 전략이 주를 이루었다. 그런데 이러한 상황에서 2008년 4월 LG텔레콤은 ‘3G 서비스=영상통화‘라는 통념을 흔들어버리는 풀브라우징 인터넷 서비스인 ’OZ(오즈)‘ 런칭을 시작한다. 출처 : 한국 인터넷 진흥원런칭 1개월 만에 11만이

  • SKT 마케팅전략 SWOT/STP/4P
  • 모바일 콘텐츠와 관련해 일반 및 특혜 관세에서 소수를 제외하고 무관세를 적용하고 있다. 한편 모바일 콘텐츠 역시 전달매체 자체가 유무선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미국 WTO에서 지난 1998년 이후 전자상거래 무관세화에 대한 국제 규범 제정을 주도하고 있다.6. 해외 경쟁자 분석가. 해외시장 경쟁자의 강/약점 및 전략 분석앰프모바일 (Amp’d Mobile): SKT-Earthlink의 Helio와 마찬가지로 10대를 대상으로 하고있는 업체로서 버라이존의 네트워크를 이

  • 멜론 mel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멜론의 경쟁우위와 문제점및 새로운전략제안
  • 멜론이 적극적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기업 브랜드 가치는 공정함, 신뢰감신뢰할만한 음악 차트 데이터를 통계화하여 데이터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필요.3) MP3 다운로드 서비스MP3 플레이어 이용 저하와 스마트폰, 모바일 인터넷의 보급으로 다운로드 감소스마트폰을 통한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이 멜론 서비스를 인지할 수 있는 경로를 증대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한 DRM 상품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필요선정동기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

  • [서비스경영] SKTelecom(sk텔레콤) 서비스성공사례
  • SKT,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시장 본격 진출 선언­SAP와 제휴 SK텔레콤이 3대 신성장 사업으로 꼽은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27일 세계 최대의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업체인 SAP사와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공동 개척을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고, 다음달부터 국내 SAP ERP 도입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과 SAP이 구상중인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는 기업체 임직원들이 PDA스마

  • 벅스뮤직(BUGS) 마케팅사례분석과 벅스 경쟁사(멜론) 비교분석및 벅스뮤직 새로운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멜론의 로고를 함께 보여주는 방식으로 홍보를 하고 있다.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의 경우 지니와의 제휴를 통해 공개되었다. 엠넷의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엠카운트다운이라는 음악프로를 제작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음원을 제작하는 아티스트와 긴밀한 관계가 형성될 수밖에 없는 음원제공자의 특성상 대부분의 음원제공자가 위와 같은 방식의 제휴 혹은 계열사 관계를 이용하고 있다.벅스의 경우 다른 음원제공자와는 달리 음원제작자나 모바일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