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G마켓 PR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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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개 요


시장상황


SWOT 분석


문 제 점


목표설정


홍보사례 및 평가


제 안


본문내용
□ 개 요

■ G마켓 소개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 중심을 향하여

G마켓은 2000년 4월 설립된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해 왔고, 여러 대기업을 제치고 명실 공히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를 선도하는 위치에 서게 되었습니다.
2004년 11월에는 세계 최대의 벤처 캐피털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아시아 벤처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투자유치에 성공하여 그 가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사상 최고의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하였으며, ‘2005년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에서 정보통신부 장관상인 대상을 수상하여 국내 최고의 전자 상거래 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G마켓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G마켓의 경영이념인 4G (Goods, Good, Green, Global)를 실현하고, 서비스와 기술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통해 모든 거래가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e마켓 플랫폼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 중심에 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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