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베스킨라빈스 PR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회사소개

☞ 상황분석

☞ PR목표

☞ PR사례

☞ 대안
본문내용
☞회사소개

-기본정신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팝니다.”
“we make people happy!"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 친절한 서비스, 청결한 점포 등 여러요소 들이 서로 얽혀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은 우리 점포를 찾는 고객들의 행복한 마음을 느끼게 하기 위한 배스킨라빈스의 마음입니다.


-연혁

1985 6월 베스킨라빈스 인터내셔널사와 합작투자 계약 체결,
아이스크림 제조업 허가.
1985 8월 성남공장 생산시작, 국내 제 1호 명동점 개설.
써티원 아이스크림 판매 개시.
1988 아이스크림전문가맹사업 시작.
1992 2월 비알코리아 부산사무소 설립.
트레이닝 센터 개설.
1993 4월 음성공장 신축.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날사와 합작투자 계약 체결.
1994 4월 배스킨라빈스 100번째 점포 오픈.
1994 10월 던킨가맹사업시작.
1995 7월 배스킨라빈스 200번째 점포 오픈.
1996 명예헌장수상.
배스킨라빈스 300번째 점포 오픈

1997 비알코리아 중국 사업 진출 계약 체결.
배스킨라빈스 인터내셔널사가 시상하는
Challenge of excellence상 수상
1998 98년 NCSI 조사 아이스크림 부문 고객 만족 1위.
1999 미래형 매장(Store of the Future)점포 오픈.
2001 배스킨라빈스 500번째 점포 오픈.
2002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에서 효과적
광고마케팅부문(AME)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PPL광고]PPL광고사례 및 효과적인 활용에 관한 연구
  • 사례를 광고가 전달하고자 한 컨셉, 의도된 메시지, PPL로 활용된 제품 및 브랜드가 광고전반에 미친 효과를 중심으로 분석하였다.Ⅰ. PPl(Product Placement)의 이론적 배경 및 특성1-1. PPl의 정의PPL (Product in Placement) 이란? 영화나 드라마 속 등장 인물들이 특정제품을 사용하게 함으로써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신 PR방법을 말한다. 즉, PPL은 일정한 협찬의 대가를 내고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삽입하는 행위로, 일정한 협

  • [마케팅]베스킨라빈스 마케팅분석과 마케팅계획 수립
  • 론 관계마케팅을 해야한다.단순히 점포 내 포스터와 플랫카드 부착만으로 광고를 하기보다는 굳이 점포 안을 들어가지 않아도 여름내 점포앞 이벤트를 통하여 지나가면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손쉽게 사먹게 하게 할수 있는 점포 밖 판매도 생각해 볼 수 있다. 이러한 이벤트와 점포 내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점포주가 나름대로의 아이디어로 매장을 홍보하고 마케팅 할 수 있게 하는 기업주의 세심한 배려도 중요하다. 베스킨라빈스 만의 색깔을 유지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홍보와 마케팅 방법이 필요하다고 보여 지십니까?ⓛ 매스미디어를 통한 녹차에 대한 유용한 정보 유포 (ex. 비타민 프로그램) ② 대중매체 광고 (TV, 신문, 잡지 등) ③ 시음회 및 이벤트 ④ 점포수의 확대 ⑤ 기타( )+++다음 질문들은 통계적인 목적을 위한 것이오니 솔직하게 응답하여 주십시오. 1. 귀하의 성별은?① 남 ② 여2. 귀하의 연령은?① 20세 이하 ② 20세~25세 미만 ③ 25세~30세 미만 ④ 30세~35세 미만 ⑤ 35세~40세 미만 ⑥ 40세 이상3. 귀하의 직

  •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뜨 마케팅분석
  • 론 1위 이미지 확립에도 많은 기여를 해왔다. 또한 각 시즌별로 발행,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사외보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관련 정보는 물론, 여행정보, 본사의 대외활동 홍보, 가맹점 소개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통해 파리크라상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파리크라상은 고품질과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고객만족의 경영에 치중해온 결과 97년에는 동아일보, KBS, 한국부인회가 공동주최한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였고 또한, 고객만족을 위

  • [서비스마케팅사례] 마케팅성공사례
  • 사례라고 할 수 있다.기업과 문화의 만남을 흔히 기업메세나라고 한다. 메세나의 원조는 이탈리아 피렌체를 지배했던 메디치 가문이다. 메디치家가 전 세계의 돈을 거머쥐고 권력을 쟁취한 3백년은 인류역사에 기록될 문화예술의 전성기인 르네상스 시대였다. 메디치家를 거론하지 않고는 르네상스를 설명할 수 없을 정도다. 그들은 부를 바탕으로 한 권력으로 당시 피렌체의 입법 사법 행정 종교를 장악했고 유럽의 지도를 움직였으며 교황까지 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