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산업]코리아나화장품의 머드팩 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코리아나 화장품 개요
3.코리아나의 머드팩
4. 개발배경
5.코리아나 머드팩의 성과
6. 머드팩의 성공요인
- 본문내용
-
3대비전
기술개발로 세계를 지향한다.
뉴마케팅으로 장업계 Top을 지향한다.
내실경영으로 모범기업을 지향한다.
영업방침
가격준수
현금거래
유통별 상품차별화
철저한 교육
코리아나의 경영정도
새로운 기업문화를 창조하는 회사
좋은 상품을 만드는 회사
좋은 일꾼을 기르는 회사
좋은 일터를 가꾸는 회사
일을 바르게 처리하는 회사
법과 질서를 지키는 회사
적정이윤을 창출하는 회사
경영기법이 앞서가는 회사
1. 서론
현재 21세기에는 세계화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각기업들은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추기위해 최신 기술습득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른 경쟁사들에 뒤지지 않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제품을 아무리 대량생산하고, 질이 우수하고 값이 저렴하다 하더라도 제품을 사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그기업은 경영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따라서 현재 우리 각기업에서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보다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에 더심여를 기울이고 있다.
이에따라 기업들은 마케팅전략 4p's를 기본으로 판매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럼 코리아나 화장품의 머드팩의 성공 사례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다.
2. 코리아나 화장품 개요
코리아나 화장품은 1988년 11월 주식회사 사랑스 화장품이라는 상호로 설립되었다. 그 후 1989년 1 월 상호를 코리아나 화장품으로 변경하면서 본격적인 화장품 생산에 들어갔다. 유상옥 사장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경영철학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내세워서 소비자와 종업원들에게 행복을 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아모레퍼시픽 라네즈][코리아나 화장품][더페이스샵][미샤][꽃을 든 남자][라네즈]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코리아나 화장품, 더페이스샵, 미샤 분석
- [마케팅]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한방화장품 `자인`의 마케팅전략
- [CRM(고객관계관리)] CRM(고객관계관리)의 다양한 사례와 CRM(고객관계관리) 전략
- [유통][공연예술유통][문화상품유통][특허제품유통][음악유통][음반유통][게임유통][화장품유통][농산물유통]공연예술유통, 문화상품유통, 특허제품유통, 음악유통(음반유통), 게임유통, 화장품유통, 농산물유통
- [국제경영] LG생활건강 글로벌 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