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리바이스 PR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리바이스의 역사
리바이스의
현상황분석
SWOT 분석
PR의 목표
리바이스 PR
사례조사
결론
본문내용
업계뉴스] 리바이스 대학생 소비자 패널 모집
리바이스(www.levis.co.kr)는 젊은 감각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참신한 아이디
어를 갖춘 대학생 소비자 패널 20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된 소비자 패널은
올 7월부터 6개월간 정기적인 매장방문 평가, 소비자 아이디어 회의, 광고 및
프로모션 평가 등을 위해 월 1회 모임을 갖는다. 이를 통해 패널들은 자신의 의
견을 제시하며 소정의 활동비와 리바이스 제품을 제공받는다. 지원방법은 이
력서 및 매장 방문 소감, 리바이스 광고 평가 등을 적어 우편접수하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졸업논문기업 PRCORPORATE PR과 목 명: PR론학 과: 신문방송학과담당교수: 제 출 일: 06년 4월 5일제 출 조:- 목 차 -들어가는 말Ⅰ. 기업 PR이란? - 기업 PR의 중요성 / 역사Ⅱ. 기업 문화 1. 기업 이미지2. 기업 아이덴티티-기업정체성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세 가지 영향 3. 기업 인지도(명성)Ⅲ. 기업 PR의 영역 및 기능1. 기업 PR의 홍보 체계2. 기업 PR의 기능Ⅳ. 기업 PR의 종류1. 기업 문화2. 기업 PR Communication의 분류1) Internal PR/ External PR- 사보, 인

  • [마케팅] 마케팅 실패 -기업의 마케팅 실패사례 중심으로
  • 다음번에는 실수를 줄일 수 있기도 하다. 이번 조사를 통해 알게 된 기업들의 다양한 실패 사례는 기업 자신에게는 안타까운 일이지만 마케팅 종사자와 나아가 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참고 사이트*- 플랜 업 - http://blog.naver.com/neobrain2004?Redirect=Log&logNo=18501684- http://www.seri.org/bt/btIndex.html?btno=42&mnno=1082&no=2732- 백창석의 전략 공작소- 참고문헌 :브랜드 전략전문 웹진 -TQB- 삼성경제 연구소: www.seri.org

  • 소비자관계형성을 통한 성공적인 MPR전략 분석
  • 사례 50 마켓 3.0 - 필립 코틀러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장논문기업 마케팅PR (MPR)의 개념과 전략/ 한정호(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MPR은 고도의 사회과학적 경영전략기업 마케팅PR (MPR)의 개념과 전략광고, MPR을 만나다사례별 출처코카콜라http://www.forbes.com/powerful-brands/list/http://www.coca-colaindia.com/coca-cola-glance-ko101-video-infographic/https://ko.wikipedia.org/wiki/%EC%BD%94%EC%B9%B4%EC%BD%9C%EB%9D%BChttp://www.worldofcoca-cola.com/http://theory.eserver.org/world-of-coca-cola리바이스

  • [동양의 경영이론] 노장사상의 현대적 조명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리바이스)의 사례를 조사해 보았다.우리나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떼르드 글라스’는 가맹점에게 지나친 자율성을 적용한 결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에 실패하였다. 각 매장마다 다른 인테리어, 이벤트 실시 심지어 메뉴까지도 다른 양상을 보임으로써 소비자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게 하였다. 자율경영은 각 구성원에게 주인의식을 고취하는 것에는 최상의 경영방식이지만 프랜차이즈를 경영 하는 것에

  • [마케팅] Face book의 성공사례
  • 론 1. 문제점1) Privacy 침해 논란페이스북이 성장할수록 함께 논란이 되고 있는 이슈가 있다. 지식정보화 사회에 필연적으로 마주칠 수밖에 없는‘정보 공개’와‘사생활 침해’라는 양날의 검 문제이다. 특히 페이스북에 부정적 인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사생활 침해를 예로 들며 조만간 개인정보 공개에 환멸을 느낀 대중이 페이스북에서 한두 명씩 이탈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2006년 뉴스 피드(News Feed, 친구가 된 상대방의 정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