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듀오의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듀오의 개념
2. 듀오의 경영이념
3. 듀오의 공중
4. 시장분석
5. SWOT 분석
6. 해결해야 할 문제점
7. 언론에서 본 듀오
8. 각종 PR사례
본문내용
1. 듀오의 개념

1995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 최초로 DMS(Duo Matching System)프로그램 개발
하이텔, 천리안에 최초로 화상 배우자 정보 서비스 개설
1996 : Unitel 배우자/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인터넷 조선일보에 미팅 정보 서비스 개설
1997 : 현대 자동차 카드와 업무 제휴
스포츠 조선 지상공개미팅 정보 제공 및 제휴
대구 경남지사 설립
1998 : 동종업계 최초로 미국지사 설립
1999 : 삼성 에버랜드, LG텔레콤과 업무 제휴
대전/충청/광주/호남/인천/경기/종로 지사 설립
2000 : 듀오넷 미팅/웨딩 전용서비스 오픈(http://www.duowed.com)
삼성 생명 업무 제휴, SK텔레콤(n-Top)서비스
뉴질렌드/울산/창원/수원/전북지사 설립
2001 : 한화 투어 몰, 잡 링크 업무제휴
2002 : 보보스 (Bobos=Bourgeois+Bohemian)프로그램 신설
웨딩 컨설팅-듀오 웨드 서비스 시작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모바일 미팅 서비스 제공
Yahoo!와의 제휴를 통한 온라인 결혼/미팅/재혼서비스 제공


2. 듀오의 경영이념
건전한 결혼문화 선도



현재 CEO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Human Communication을
강조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눈 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귀 기울이는 기본을 중시한다.
이에 덧붙여 인간미가 흐르는 기업문화 조성, 창조적 사고와 도전
의지를 겸비한 인재양성, 인간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한 新 결혼문화
창조 등을 경영이념으로 내세웠다.



3. 듀오의 공중

결혼정보회사의 소비자는 기본적으로 “결혼을 원하는 모든
미혼 남녀”이다. 따라서 소비자의 연령대와 그 범주가 매우
광범위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결혼마케팅] 듀오(DUO) 결혼정보회사 분석
  • DMS 시스템온라인 미팅 사이트 듀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듀오의 문제점안티 카페의 등장사기 성혼 후 소홀한 고객관리결혼의 비인간화계급화개인 등급화해 결 방 안소수 고객과도 접촉 시도안티 카페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회원의 사후관리공격적 홍보로 이미지 쇄신사회책임을 다하는 기업결 론결 론건전한 결혼 문화 성립신뢰성과 기업이미지의 유지 및 개선성혼 후 사후관리의 필요성사업의 다각화 모색듀오와 손 잡으세요~

  • [마케팅] SK 싸이월드 M&A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론 네이트온 메신저와도 연동돼 클릭 한 번으로 관련 일정을 쪽지 형태로 동료들에게 전송할 수 있다. 메모짱은 특히 추석승차권 예매 시작일, 토익시험일 등 여러 사람에게 필요한 각종 일정을 테마별로 모아 자동으로 내 일정에 추가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앞으로 휴대폰과의 연계도 강화할 계획이다.5. 전략대안의 개발SWOT 분석(주) SK 커뮤니케이션즈O (기회)T (위협)■종합포털화 현상의 도래■SK 커뮤니케이션즈의 라이코스코리아, 싸이월드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듀오 등이 바로 그 예이다. 기존에 우리주변에 아주 가까이 있는 서비스였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인식이 굉장히 낮은 분야였었다. 바퀴벌레 약치는 사람, 마담뚜 정도로 인식되어오던 서비스에 대해서 전략적인 광고홍보나 서비스직원의 이미지개선을 통하여 음지에서 활동하던 서비스를 양지로 이끌어내며 시장의 선두주자로 떠오른 것이다. 세스코는 이제 대한민국 1등을 넘어서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 수년간 축적되어온 연구기술과 서비스 표준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취업사이트의 마케팅전략
  • 과 목 명 : 마케팅관리담당교수 : 제출일자 : 2003. 12. 2기 말 보 고 서제목:인터넷취업사이트의마케팅전략Executive Summary오늘날 사람들의 화두는 단연 정치와 경제이다. 계속되는 불황으로 인해 사람들의 경제에 대한 관심은 점점 커지고 있다. 그 경제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먼저 회자되는 것이 바로 ‘청년 실업’ 문제이다. 이는 그만큼 취업이라는 이슈가 사회 전체는 물론 개개인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반증한다.이러한 “실업 문제”라

  • [호텔경영론]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생각해 보았다. 특히 전략부분에서는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를 분석하여, 기존 시장을 유지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그러나 외국과는 달리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보편화된 시설이 아니기 때문에 각종 규제가 미흡하고, 그로 인한 여러 혼란이 섞여있는 상황이다. 자료 검색 시 신문 기사에서조차도 서비스 레지던스의 개념을 다른 주거시설과 혼동하는 경우가 있었고, 이러한 현상은 일반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