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듀오의 PR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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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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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듀오의 개념
2. 듀오의 경영이념
3. 듀오의 공중
4. 시장분석
5. SWOT 분석
6. 해결해야 할 문제점
7. 언론에서 본 듀오
8. 각종 PR사례
- 본문내용
-
1. 듀오의 개념
1995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 최초로 DMS(Duo Matching System)프로그램 개발
하이텔, 천리안에 최초로 화상 배우자 정보 서비스 개설
1996 : Unitel 배우자/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인터넷 조선일보에 미팅 정보 서비스 개설
1997 : 현대 자동차 카드와 업무 제휴
스포츠 조선 지상공개미팅 정보 제공 및 제휴
대구 경남지사 설립
1998 : 동종업계 최초로 미국지사 설립
1999 : 삼성 에버랜드, LG텔레콤과 업무 제휴
대전/충청/광주/호남/인천/경기/종로 지사 설립
2000 : 듀오넷 미팅/웨딩 전용서비스 오픈(http://www.duowed.com)
삼성 생명 업무 제휴, SK텔레콤(n-Top)서비스
뉴질렌드/울산/창원/수원/전북지사 설립
2001 : 한화 투어 몰, 잡 링크 업무제휴
2002 : 보보스 (Bobos=Bourgeois+Bohemian)프로그램 신설
웨딩 컨설팅-듀오 웨드 서비스 시작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모바일 미팅 서비스 제공
Yahoo!와의 제휴를 통한 온라인 결혼/미팅/재혼서비스 제공
2. 듀오의 경영이념
건전한 결혼문화 선도
현재 CEO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Human Communication을
강조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눈 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귀 기울이는 기본을 중시한다.
이에 덧붙여 인간미가 흐르는 기업문화 조성, 창조적 사고와 도전
의지를 겸비한 인재양성, 인간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한 新 결혼문화
창조 등을 경영이념으로 내세웠다.
3. 듀오의 공중
결혼정보회사의 소비자는 기본적으로 “결혼을 원하는 모든
미혼 남녀”이다. 따라서 소비자의 연령대와 그 범주가 매우
광범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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