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현대자동차 홍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대 자동차의 연혁

현대 자동차 소개

현대 자동차의 목표

현대 자동차 주 모델

SWOT

커뮤니케이션 사례,분석

문제점, 앞으로의 진로
본문내용
현대 자동차 연혁

설립일 : 1967년 12월 29일
상장일 : 1974년 6월 28일
1976년 한국 최초 고유 모델인 포니를 개발
1984년 포니 단일 차종으로 50만대 생산
1986년 미국에 포니 엑셀 첫 수출과 동시에 수입차 최대 판매 기록
1991년 승용차 전 차종에 대한 ISO9001 인증을 획득
1996년 세계 자동차업체 사상 최단 기간안에 생산 1,000만대 달성
1998년 10월 기아 자동차, 아시아 자동차를 인수
1999년 FIFA월드컵 공식 후원사 선정
현재 슬로건 :Drive your way


현대 자동차 CI

· 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가 첫 글
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고
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속에 2000년
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
의 이미지 표현이다.


○ 브랜드 경영
   ·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성공적 실행
   · 세계적 히트상품 육성
   · 글로벌 상위 수준의 품질 달성 및
유지 ○ 글로벌 경영
    · 수출 중심의 전 부문 지원체계
강화
    · 해외 생산기기 성공 기반 구축
    · 글로벌 R&D 역량 강화
○ 비상관리 경영
    · 긴축 경영
    · 비상경영 대응체제 구축
    · 선진 노사관계 구축 ○ 인재중시 경영
    · 글로벌 전문가 육성
    · 핵심 인적 자원배분 효율화
    · 세계 최고 R&D 인재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친환경경영의 사례와 바람직한 역할과 방향00
  • 자동차 산업의 환경경영전략 평가를 위한 모형 구축 및 사례 연구:AHP를 활용한 가중치 도출을 중심으로오상헌, 2007, 한국경제, 금호아시아나그룹아름다운 기업 환경경영실천 원정희, 2010, 이데일리, 현대차, 규제 맞추는 수동적모드서 활용모드로, 전세계 지역별 특화된 친환경차로 대응조광형, 2009, 뉴스데일리, 삼성전자, 글로벌녹색기업도약성봉석, 2009, 충남대학교, 기업의 환경경영전략 영향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차성기, 한국과학기술정보연

  • 현대사회와 스포츠산업의 활성화 방안0
  • 2003, 대학 체육과 보건, 형설출판사-위성식, 1993, 사회체육학 개론, 한국학술 자료원-박종식, 2004, 사회와 체육, 국민 문화사-이종천, 박인권, 2008, 건강과 레크레이션, 정문사-육조영(1994). 학교체육경영의 관리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학회.-임종원(1992). 현대마케팅원론. 법문사.-정상원(1994).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한 상업스포츠센터 마케팅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고려대 대학원.-대한지방행정공제회 발간, 지방행정, 51권 585호 2002년  7월호

  • 아웃백스테이크,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기업분석,OUTBACK마케팅전략
  • 론/한올출판사/ 2004∙월간 식당/ 2005.07/한국외식사업연구소∙브랜드 네이밍 파워 브랜드 구축의 시작 프랭크 델라노 윤경구 거름 출판사∙GIFRIDAYS http://www.tgif.co.kr ∙베니건스 http://www.bennigans.co.kr∙빕스 http://www.ivips.co.kr∙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http://www.o.utback.co.kr∙아웃백 미국본사 홈페이지 http://www.outback.co.kr∙인터넷 일간식품 http://www.fooddaily. co.kr∙식품 음료신문 http://www.thinkfood.co.kr∙매일경제 http://www.mk.co.kr∙한국경제 http://www.hakyung.co.

  • [국어학] 상품명에 나타난 맞춤법오류 및 외국어사용 실태 조사
  • 론가. 조사대상일단 이 작업에서 우리는 많은 상품의 범주들 중에서 음료, 과자류, 아이스크림, 기타 식료품에 대해 조사하였으며 이와 같은 범주를 선택한 기준은 다음과 같다. 첫째, 위의 제품군은 우리가 가장 빈번하게 접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둘째, 위의 제품군은 저가의 제품들로 특정 연령대의 사람들만 접하는 가전제품, 자동차와 같은 세대적 한계를 극복한다. 셋째, 위의 제품군은 한 제품군 아래 수많은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표본 조

  • [광고전략] USP전략
  • 현대 카드는 5천 457억원 당기 순손실을 기록한 것으로 보아서 그것이 제품 선호도는 연결되지 못하였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현대 카드 광고는 성공한 광고라고 보기 힘들 것이다. Ⅳ. 결론 -1 통제되어야 할 장애 요인/ SUMMARY 한 광고가 시장에 나오기까지는 오랜 시간과 여러 과정을 거쳐야 만이 비로소 완성된 하나의 광고로 시장에 나올 수 있다. 일단 한 제품의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장조사가 이루어져야 하고, 기획단계를 거쳐서 제작이 되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