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LG전자의 휴대폰 싸이언(CYON)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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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개 요(기업소개 및 변천사)
❖ 시장상황 분석
❖ 휴대폰 판매량
❖ 시장점유율
❖ SWOT분석
❖ 홍보사례
❖ 당면문제
❖ 해결방안
본문내용
LG 싸이언 (CYON)의 기업 비젼 / 목표

기업의 목표
강하고 지혜로운
인재를 가장 잘 길러내는 일등 기업

고객의 가치를 혁신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일등 기업

LG 싸이언의 제품분석(Place / Price)

유통망 / 경로

기존에 형성된 대리점과 유통망에 대한 관리 강화 / 확장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연계 강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수단이 점점 인기를 끌고 있음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선 이미 핸드폰의 판매가 일반화 되었음


최신기종 가격 비교
구 분 모델명 기능 가격(원) 출시시기
삼성전자 Sch-b340 200만 화소, 현 제품중 가장 얇음 736,000 2006. 3
LG전자 Kv-5900 Mp3 전용침 사용 음질 뛰어남, 세련된 디자인, 이동식디스크
내장메모리, 터치패드 기능 51,0000 2005. 12
SK텔레텍 IM-U110
1GB내장 메모리.17-pi스테레오 스피커,다이
렉트 인쇄,200만화소 ,무선 적외선 통신가능 65,0000 2006. 2


Dynamic하고 차별적인 Event 및 캠페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변화된 싸이언(CYON) 이미지 전달
연예인을 통한 광고
- 젊은 세대의 이상형이라는 다니엘 헤니와 김태희
를 통해 ‘완벽해 보이는 미남ㆍ미녀에게도 생활
을 즐겁게 해줄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메시지
를 전달
싸이언 신제품의 화려한 기능에서 엉뚱한 재미를
찾는 이야기를 통해 싸이언 휴대폰을 재미있고
친숙한 이미지로 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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