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LG전자의 휴대폰 싸이언(CY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개 요(기업소개 및 변천사)
❖ 시장상황 분석
❖ 휴대폰 판매량
❖ 시장점유율
❖ SWOT분석
❖ 홍보사례
❖ 당면문제
❖ 해결방안
- 본문내용
-
LG 싸이언 (CYON)의 기업 비젼 / 목표
기업의 목표
강하고 지혜로운
인재를 가장 잘 길러내는 일등 기업
고객의 가치를 혁신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일등 기업
LG 싸이언의 제품분석(Place / Price)
유통망 / 경로
기존에 형성된 대리점과 유통망에 대한 관리 강화 / 확장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연계 강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수단이 점점 인기를 끌고 있음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선 이미 핸드폰의 판매가 일반화 되었음
최신기종 가격 비교
구 분 모델명 기능 가격(원) 출시시기
삼성전자 Sch-b340 200만 화소, 현 제품중 가장 얇음 736,000 2006. 3
LG전자 Kv-5900 Mp3 전용침 사용 음질 뛰어남, 세련된 디자인, 이동식디스크
내장메모리, 터치패드 기능 51,0000 2005. 12
SK텔레텍 IM-U110
1GB내장 메모리.17-pi스테레오 스피커,다이
렉트 인쇄,200만화소 ,무선 적외선 통신가능 65,0000 2006. 2
Dynamic하고 차별적인 Event 및 캠페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변화된 싸이언(CYON) 이미지 전달
연예인을 통한 광고
- 젊은 세대의 이상형이라는 다니엘 헤니와 김태희
를 통해 ‘완벽해 보이는 미남ㆍ미녀에게도 생활
을 즐겁게 해줄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메시지
를 전달
싸이언 신제품의 화려한 기능에서 엉뚱한 재미를
찾는 이야기를 통해 싸이언 휴대폰을 재미있고
친숙한 이미지로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심리학] 청소년 동조현상에 대한 조사
- 본인이 관심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여성복지실천현장)에서의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기술하시오
- 청소년 복지의 다양한 영역과 그 중 청소년에게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복지영역, 그 이유와 향후 발전방향에 대한 제언
- 재가복지센터 레포트
- 내가 생각하는 사회복지사의 윤리적딜레마
- 성장기자녀의이해와부모역할_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한 이유
- 미래 사회에서 사회복지사의 필요성
- 선박일반 - 수에즈,파나마 운하의 건조과정과 규모, 현황, 그리고 이들이 해당 국가와 세계의 경제에 미치는 영향등에 대해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광고학]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