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노키아의 인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현황(소개)
2. NOKIA의 성공요인 분석 (SWOT 분석)
3. NOKIA의 경영전략
4. 인물소개
5, 노키아의 성공와 실패 (한국vs 인도)
- 본문내용
-
NOKIA의 기업 현황
1.노키아의 역사
1865~1960 : from Paper to Electronics
-목재펄프공장으로 시작
1960~1980 : setting New Trend
-다른 사업 모두를 정리하고, 이동통신 단말기와 정보통신 인프라 부문에 집중함.
1987~ 현재 : the Digital “Big Bang”
-휴대폰 제작 및 원거리 통신 장비부문에서 세계적으로 업계 최고가 됨.
2. 기업의 이념
Connecting people
: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회를 구현
3. 기업의 정신
Mobile Information Society
: 이동 정보 사회 건설
4. 조직 및 사업 현황
NOKIA는 4개의 계열사로 나누어져 있음.
(1)노키아 모바일 폰(Nokia Mobile Phone)
(2)노키아 네트워크(Nokia Networks)
(3)노키아 벤쳐스 오거니제이션
(Nokia Ventures Organization)
(4)노키아 리서치 센터
(Nokia Research Cent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