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생수시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연구 동기
2. 신제품 개발배경
Ⅱ. 생수시장의 개요
1. 먹는 샘물이란?
2. 프리미엄 생수의 등장
3. 현 생수시장의 현황과 추세
Ⅲ.유아대상 프리미엄생수 ‘프레젠트(선물)’의 마케팅 전략 수립
1. SWOT 분석
2. STP분석
3. 4P 전략
Ⅳ. 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연구 동기
물은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 요소로서, 인체에 70% 정도나 차지하고 있다. 그런데 요즘은 환경오염의 심각성으로 인해 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졌다. 사람들은 좀 더 깨끗하고 맑은 물, 몸에 더없이 좋은 물을 원하는 것이다. 수돗물을 그냥 마시거나 보리차등을 끓여먹기 보다는 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얻고자하는 욕구와 또한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생활방식 변화에 따라 쉽게 슈퍼마켓이나 대형마트에서 편리하게 사먹을 수 있는 생수시장이 급성장 하게 되었다. 이에 전체 음료시장 중 우리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생수시장을 목표로 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보았다.
2. 신제품 개발배경
유아시장에의 집중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수십 여 가지의 생수들 중 맛을 구별할 수 있는 것은 얼마나 될까? 우리는 이에 착안하여 맛보다는 기능에 초점을 맞추어
1세~6세정도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고급 생수를 신제품으로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을 생각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