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쏘나타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NF쏘나타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준비한 자료입니다
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NF 소나타의 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
1. Situation Analysis
2. Consumer Analysis
3. Competitor Analysis
4. Company Analysis
5. New Strategy
6. IMC Strategy
- 본문내용
-
1. Situation Analysis
(1) 차종별 판매현황
(2) 브랜드별 판매현황
(3) 자동차 산업, 무엇이 문제인가?
(4) 중형차 시장 현황
2. Consumer Analysis
(1) 복잡해지는 소비자 층
(2)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따른 인식도
3. Competitor Analysis
(1) GM Daewoo TOSCA(Product, Promotion, Event)
(2) GIA LOTZE(Product, Promotion, Event)
(3) 르노삼성(Product, Promotion, Event)
4. Company Analysis
(1) Product
(2) Advertising - TV(3편의 광고)
(3) Advertising - Print
(4) SWOT Analysis
5. New Strategy
(1) 목표, 전략, IMC 전략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6. IMC Strategy
(1) TV CF 스토리보드(여성편)
(2) IMC
- 참고문헌
- 통계청,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