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쏘나타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NF쏘나타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준비한 자료입니다
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NF 소나타의 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

1. Situation Analysis
2. Consumer Analysis
3. Competitor Analysis
4. Company Analysis
5. New Strategy
6. IMC Strategy
본문내용
1. Situation Analysis
(1) 차종별 판매현황
(2) 브랜드별 판매현황
(3) 자동차 산업, 무엇이 문제인가?
(4) 중형차 시장 현황

2. Consumer Analysis
(1) 복잡해지는 소비자 층
(2)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따른 인식도

3. Competitor Analysis
(1) GM Daewoo TOSCA(Product, Promotion, Event)
(2) GIA LOTZE(Product, Promotion, Event)
(3) 르노삼성(Product, Promotion, Event)

4. Company Analysis
(1) Product
(2) Advertising - TV(3편의 광고)
(3) Advertising - Print
(4) SWOT Analysis

5. New Strategy
(1) 목표, 전략, IMC 전략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6. IMC Strategy
(1) TV CF 스토리보드(여성편)
(2) IMC
참고문헌
통계청,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브랜드] 쏘나타 마케팅
  • 광고를 대대적으로 내보냈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중형차 시장을 석권하기 위한 포석이다.여성고객(엘레강스 스페셜(2000cc))과 중저가 수입차 구입 희망고객(스포츠세단 F24S(2400cc))을 위한 별도 스페셜 모델을 운영해 핵심 고객층을 확대시킨다는 전략도 세워놓고 있다.4. 마케팅 믹스 - 촉진출시 이후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경쟁 수입차와의 비교시승을 통해 고객이 직접 쏘나타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 [마케팅] NF소나타마케팅
  • < 목 차 >성공제품을 위한 기업의 노력1. 현대 NF쏘나타 자동차의 의미2. 시리즈 마케팅3. 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4. 마케팅 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포지셔닝5. 마케팅 믹스전략 분석1) 제품전략 2) 가격전략3) 촉진전략 4) 유통전략현재 세계의 수많은 기업들은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알리고 판매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것은 시장선도기업이라 할지라도 예외는 아니다. 수많은

  • 북경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성공 전략
  • 전략BHMC 문제점제시와 대안분석**참고 문헌(Reference)『경영전략』‘장세진 저’『글로벌 시대의 국제마케팅』‘이철 장대련 공저’『현대 기아자동차 중국 마케팅 사례』‘이장로 저’『광고론』 ‘장대련 한민희 공저’『블루오션 전략』 ‘김위찬 저’『경영교육연구』 ‘북경현대차 사례연구’이데일리 뉴스 (www.edaily.co.kr)현대자동차 (www.hyundai.com)북경현대자동차 (www.beijing-hyundai.com.cn)항상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ThanK You~^^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 전략 방향과 충돌할 수도 있는데 상호간의 이해관계를 적절히 조율하여 시너지 효과를 획득해야 한다.- 기존 수입에만 의존하던 물량 공급이 지난 5월 앨라바마 공장 준공으로 현지생산, 현지조달이 가능해져서 3월부터 그곳에서 주력으로 제조되고 있는 NF 쏘나타의 유통은 한층 탄력을 받을 것이다. 공장 준공으로 현대차는 기업 전체적으로 현지 소비자, 대리점이 요구에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고 물량 공급에도 더 원활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 PPL 마케팅과 그 사례
  • 마케팅의 등장배경2) PPL 마케팅의 역사3. PPL 산업 현황II. 본론1. 마케팅 PR 이론 속의 PPL전략2. PPL 마케팅의 유형3. PPL 마케팅 성공 사례1) 영화 속 PPL 사례2) 드라마 속 PPL 사례3) 게임 속 PPL 사례4. PPL 마케팅 실패 사례5. PPL 마케팅의 효과III. 결론- PPL 활용의 확대와 효과적인 PPL을 위한 방안IV. 참고 문헌I. 서론1. PPL 마케팅의 정의PPL은 Product placement의 약자로서 영화, 드라마 등에 상품을 등장시키는 간접적으로 광고하는 마케팅 기법의 하나입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