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IPTV를 통한 대학교 네트워크 활성화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법적 지위][근로자]근로자대표, 교원의 법적 지위, 성전환자, 시청자의 법적 지위, 미성년자, 미귀환국군포로의 법적 지위, 재외동포의 법적 지위, IPTV의 법적 지위, 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의 법적 지위
- 공연홍보 대행사 사업계획서
- [RFID / USN] 개념, 특징, 도입배경, 작동원리 및 적용사례 - 응용분야, 유통 물류 시스템 , 유비쿼터스사회소개
- [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의 기본방향, 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의 추진배경, 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의 법적 지위, 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의 전망 분석
- [언론학] 텔레비전
- 목차
-
1. 사업소개
2. 취급 상품(서비스) 소개
3.시장상황
4. 마케팅 전략
5. 인터넷마케팅 예산
- 본문내용
-
1. 사업소개
1.1 대학 내 IPTV 도입 사업의 배경
7~8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대학방송은 90년대 후반에 들어서면서 퇴보하기 시작했다. 국내 방송국은 디지털시대를 맞이하여 방송시스템을 디지털화 하고 발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아오고 있다. 또한 유비쿼터스 캠퍼스 구현을 위하여 이미 진행되고 있는 교내 인터넷방송, 학교사이트를 통한 다양한 정보제공 등 현재 중앙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알 권리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지만 정보의 격차와 홍수 등 여러 문제에 부딪히고 있다. 또한 교내 구성원간의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와 쌍방향 정보공유의 필요성을 인식되고 있다. 이런 현실상황에 맞추어 중앙대학교 는 한걸음 더 나아가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방송시스템인 IPTV 도입을 모색해야 한다. IPTV는 유,무선 IP Network Infra를 활용하여 정보서비스,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을 TV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