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산사춘 20-30대 여성고객 유치를 위한 SP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상황분석 +
+ SP기본기획 +
+ SP실행계획 +
- 본문내용
-
소비자 분석
연령대별 산사춘 매출 기여도
20~30대 젊은층의 매출기여도가 74% 로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성별 산사춘 매출 기여도
산사춘은, 여성음용률이 남성에 비해 높다!
소비자 만족도
구분
(100점) 백세주 산사춘 군주 천년약속
브랜드
인지도 84.70 63.35 24.90 21.72
브랜드
호감도 86.69 77.43 62.07 76.54
국내 주류시장 소비 트랜드
- 소비자의 변화 : 즐기는 주류문화
- 여성음주의 증가 : 저도주 선호
- 건강 트랜드 : 웰빙
자사 및 경쟁사 분석
백세주 산사춘
Base 발효주 숙성주
약재
가공방법 발효시 한약재 첨가 산사열매와 산수유열매를 이용하여 숙성시킴
맛의
특징 구수한 맛
누룩취 독특한 신맛 매력적인 자수정 빛깔
강점 40-50대 남성층에 친숙한 맛이다.
오십세주로 가격 Barrier에 강점 20~30대를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백세주에 비해 5~10세 정도 연령층이 낮음
식전에 식욕을 증진시킨다
자료평가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vert***
(2011.05.27 11:25: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