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산사춘 20-30대 여성고객 유치를 위한 SP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상황분석 +
+ SP기본기획 +
+ SP실행계획 +
본문내용
소비자 분석

연령대별 산사춘 매출 기여도

20~30대 젊은층의 매출기여도가 74% 로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성별 산사춘 매출 기여도

산사춘은, 여성음용률이 남성에 비해 높다!

소비자 만족도

구분
(100점) 백세주 산사춘 군주 천년약속
브랜드
인지도 84.70 63.35 24.90 21.72
브랜드
호감도 86.69 77.43 62.07 76.54


국내 주류시장 소비 트랜드
- 소비자의 변화 : 즐기는 주류문화
- 여성음주의 증가 : 저도주 선호
- 건강 트랜드 : 웰빙

자사 및 경쟁사 분석

  백세주 산사춘
Base 발효주 숙성주
약재
가공방법 발효시 한약재 첨가 산사열매와 산수유열매를 이용하여 숙성시킴
맛의
특징 구수한 맛
누룩취 독특한 신맛 매력적인 자수정 빛깔
강점 40-50대 남성층에 친숙한 맛이다.
오십세주로 가격 Barrier에 강점 20~30대를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백세주에 비해 5~10세 정도 연령층이 낮음
식전에 식욕을 증진시킨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vert***
    (2011.05.27 11:25:51)
회원 추천자료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고객을 중시하는 성향을 지닌 것을 파악하여 사람과 관련이 밀접한 마케팅, 홍보에 대한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ABC2. 문화마케터가 되기 위한 전략2.1 마케팅 직무의 종류들어가면서 여러 가지 마케팅 직무를 살펴본 뒤, 우리 조는 좀 더 세부적으로 문화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알아두기 마케팅과 영업의 차이점마케팅이 시장에서 상품이 잘 팔릴 수 있도록 전 단계에 걸친 영업활동을 기획하는 일이라면, 영업은 그 기획을 바탕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전략으로 고객의 구매 process를 완결적으로 유도해야 한다.8-1.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은 우선 모든 사용자의 DB가 정확하고 중복이 전혀 없는 ‘Unique User’를 대상으로 한다는 점과 기존 매체와는 다르게 LBS(Location Based Service)와 같이 지역과 상황을 고려한 타겟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어 향후 급속도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9. 모바일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과제 또는 계명: 휴대폰 사용과 모바일 인터넷에 친숙한 고객층이

  • 이벤트에 대해서
  • 전략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2003*한국 이벤트의 기원 및 역사 조정환, 스포츠 마케팅 종사자의 이벤트 프로모션 평가에 관한 연구에서 발췌이벤트라는 개념이 유럽에서 시작되어 일본, 미국 등지에서 발전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으나, 그 의미로 볼 때 우리에게 그리 생소한 것만은 아니다. 한국에서 이벤트의 기원은 단군신화에서 나타나는 제례의식에서 발견된다. 부여의 영고, 고구려의 동맹과 예외 무천, 마한의 춘추제 등과 같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고객을 위한 작업으로서 사이트의 구조 및 디자인, 상품에 대한 설명 및 사진,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 결제에 대한 신뢰와 편의성, 사업자에 대한 소개 등 방문자에게 최대한의 편의성과 신뢰성을 부여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작업입니다.아무리 광고를 잘하고 홍보를 많이 한다고 해도 사이트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은 등을 돌릴 것이며, 광고와 홍보를 위한 노력들은 모두 헛수고가 될 뿐입니다.두번째는 검색엔진에 등록하

  • [스포츠마케팅] 2002월드컵이 한국사회 및 경제에 미친 영향
  • 대회의 경제적 가치.15제 3 절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축구대회의 스포츠 마케팅과 스폰서쉽의 구조.17제 4 절 2002년 월드컵 축구대회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과 스폰서쉽 구조와 의미.181. 2002년 월드컵대회의 스포츠 마케팅 구조의 변화2. 새로운 스폰서쉽 구조로 등장한 Local Supplier3. 월드컵 라이센싱 사업제 4 장 스포츠를 통한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 사례.21제 1 절 성공적인 스폰서쉽을 위한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