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KTF 윤리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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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회사소개
▣ 윤리강령 홈페이지 구성
▣ 윤리경영 추진 현황
▣ 윤리강령 기본정신
▣ 1장. 편안한 업무 환경의
조성과 유지
▣ 2장. 고객, 주주, 경쟁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관계
▣ 3장. 이해 상충시의 임직원
행동 기준
▣ 4장. 회사재산의 보호
▣ 5장.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 부칙 및 윤리강령 실천지침
▣ 윤리경영과 비윤리
경영의 사례
▣ 결론
본문내용
회 사 소 개
1996년 6월 – PCS 사업권 획득, 12월 - 한국통신프리텔 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
1997년 12월 - 한솔PCS와 통합망 구축 운용에 관한 전략적 제휴
1998년 10월 - 세계 최단기간 가입자 200만 돌파, 뉴미디어부문 기업대상 수상
1999년 12월 - 코스닥 등록, 거래개시
2000년 10월 - FIFA와 월드컵 공식 파트너 협정체결, 업계최초 ‘사이버콜서비스’제공
2001년 3월 - 인도네시아 CDMA 사업진출, 가입자 900만 돌파
2002년 11월 - 제 10회 고객만족 경영대상 대상 수상, 가입자 1000만 돌파
2003년 7월 - KTF 윤리경영 선포, 고객만족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2004년 2월 - KTF-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출범, 이동전화부문 고객만족도 1위
2005년 4월 - 모바일 게임서비스 GPANG출시, 음악 전문 포탈서비스 dosirak출시
2006년 1월 - 서비스 매출액 5조 82억원 달성, 지상파 DMB가입자 1만 명 돌파



주력 사업
차세대 이동통신의 주역IMT2000과 모바일 전자상거래
- 세계에서 가장 먼저 IMT2000 서비스인 Fimm 상용화에 성공
- 대한민국 최초의 모바일 상거래인 K-merce 실현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전혀 새로운 개념의 고객만족 KTF 굿타임 경영
- 경영의 중심은 고객만족, 최상의 통화품질과 고객상담, 고객혜택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 만족을 실천
기술력
첨단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력으로 차세대이동통신의 선두주자
- 최강의 무선 네트웍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기술


우리 KTF는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으로서
◆ Mobile Life Partner가 된다
◆ 기업윤리 선도기업(Business Ethics Leader : BEL)이 된다
◆ 자가진단 테스트(Red Face Test)를 시행한다.
◆ 일하기 훌륭한 기업(Great Workplace)을 구현한다

적용대상
1. KTF의 모든 임직원과 가족
2. KTF와 각종 거래관계를 맺는 개인, 법인 또는 자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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