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크라운베이커리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S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환경분석
상품수요동향
상품경쟁분석
소비자동향
상품분석
유통분석
SP분석
기본방침설정
컨셉(타겟, 컨셉, 슬로건)
SP기법
전개
- 본문내용
-
딩동~! 아침왔어요.
든든한 아침을 위해 신선한 빵을 배달해드립니다.
◆ 행사기간 : 2006년 7 ~ 8월 아침 6시부터 9시까지
◆ 참여방법 : 온라인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2006년 6월부터 행사기간 내에 수시로 주문을 받습니다. (단, 일주일 전 주문 가능) 2주 이상 연속 구매고객에게는 소정의 크라운베이커리 상품권을 드립니다. (선착순 500명)
빵 먹고, 한국을 찾아라!
아침시간, 빵을 구매하시고 미션카드를 받으세요.
◆ 행사기간 내 한국카드를 받으신 고객에게 케익을 드립니다.
◆ 행사기간 : 6월1일 ~ 7월 17일까지
◆ 참여방법 : 오전 12시 이전 5천원 이상 구매고객께 월드컵 미션카드를 한 장씩 드립니다. 한국을 찾으신 고객에게 해당매장에서 케익을 바로 드립니다.
- 참고문헌
-
www.crownbakery.co.kr
www.paris.co.kr
www.tlj.co.kr
http://www.bakery.or.kr(대한제과협회)
인터넷 리서치 전문회사 이손 씨엔씨아이(2004)
농림부
자금·브랜드·입지 3박자 맞아야[한경비즈니스 2006-05-04 12:30]
고품질 ‘쌀 베이커리’ 나온다[서울신문 2006-04-12 08:3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