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크라운베이커리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S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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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환경분석
상품수요동향
상품경쟁분석
소비자동향
상품분석
유통분석
SP분석
기본방침설정
컨셉(타겟, 컨셉, 슬로건)
SP기법
전개
본문내용
딩동~! 아침왔어요.

든든한 아침을 위해 신선한 빵을 배달해드립니다.

◆ 행사기간 : 2006년 7 ~ 8월 아침 6시부터 9시까지
◆ 참여방법 : 온라인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2006년 6월부터 행사기간 내에 수시로 주문을 받습니다. (단, 일주일 전 주문 가능) 2주 이상 연속 구매고객에게는 소정의 크라운베이커리 상품권을 드립니다. (선착순 500명)


빵 먹고, 한국을 찾아라!

아침시간, 빵을 구매하시고 미션카드를 받으세요.
◆ 행사기간 내 한국카드를 받으신 고객에게 케익을 드립니다.
◆ 행사기간 : 6월1일 ~ 7월 17일까지
◆ 참여방법 : 오전 12시 이전 5천원 이상 구매고객께 월드컵 미션카드를 한 장씩 드립니다. 한국을 찾으신 고객에게 해당매장에서 케익을 바로 드립니다.

참고문헌
www.crownbakery.co.kr
www.paris.co.kr
www.tlj.co.kr
http://www.bakery.or.kr(대한제과협회)
인터넷 리서치 전문회사 이손 씨엔씨아이(2004)
농림부
자금·브랜드·입지 3박자 맞아야[한경비즈니스 2006-05-04 12:30]
고품질 ‘쌀 베이커리’ 나온다[서울신문 2006-04-12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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