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처음처럼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2.시장세분화
3.표적시장
4.포지셔닝
5.Concept
6.Theme
7.SP 전략
본문내용
<머리말>
소비자들의 음주 트랜드가 해가 갈수록 저도화되고 있다. 이는 주5일제로 인하여 독한 술을 마셔서 쉽게 취하고 다음 날 고생하는 것보다 조금 약한 술로 하루의 피로를 달래려는 음주 문화를 바탕으로 더욱 힘을 얻고 있다. 또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성향과 여성 음주자들의 증가도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저도주 시장의 형성은 신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젊은 세대의 술문화 패턴에도 영향을 받고 있음을 말해 준다. 시장 점유율에서 드러나고 있듯 ‘20도대 소주’의 출현은 소주 시장에서의 또 다른 전쟁이 예상된다. 이를 바탕으로 경쟁자들의 진입이 우려되는 가운데 두산의 ‘처음처럼’은 새로운 시장판도를 형성하였고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
본 전략안의 실행 후 ‘처음처럼’ 의 인지도는 첫 출시 대비 저도주 시장의 40%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일즈 프로모션] 템포 SP기획서
  • 내가 찾은 자유! 템포!SP기획서 < < 목 차 > >1.시장환경분석2.기본방침3.컨셉수립4.SP계획5.참고자료1.시장환경분석1.시장분석내가 찾은 자유- 템포국내 생리대 시장현황패드형생리대 탐폰형생리대98% 2%국내 생리대 시장현황우리나라 생리대 시장규모 - 연간3천억원 대 매년 15%이상의 성장률을 보임1.시장분석내가 찾은 자유- 템포한국 특유의 순결 이데올로기- 체내형 생리대의 특수성외국과 달리 원통형 디자인 한가지에만 국한된 체내

  • [세일즈 프로모션] LG DMB폰 sp기획서
  • LG DMB 단말기LG , 이젠 최고가 되어라 !☞ 문제의 제기 - LG DMB폰의 점유율을 상승☞ 기획절차- 시장분석 , 컨셉도출 , SP전개계획☞ 기획서 특징- LG DMB폰의 특징을 잘 살려 월드컵과 연계☞ 기획의 요점- 월드컵을 이용한 소비자와 유통망에 적절한 판촉을 통한 시장점유율 상승 기대☞ 기획 실시 후의 예상- 시장 상황 2위의 LG의 시장 점유율 상승과 소비자의 부정적 인식 개선< 목 차 >1. 시장환경분석2. 컨셉 수립3. SP 전개 계획4. 참고 자료1.

  • [세일즈 프로모션] 청정원 순창 고추장 SP기획서
  • SP기획서청정원 순창 고추장1. 상황분석2. 매체전략3. SP전략목차1.상황분석시장 점유율 변동 추이 1.시장분석1998년1999년2000년2001년청정원 순창34.97 36.42 36.04 36.63해찬들 태양초32.34 33.68 38.48 39.44진미 참그루13.05 11.05 7.92 7.2청정원 순창해찬들 태양초진미 참그루(단위:%) 99년 이후 시장 점유율 역전자료원:2001.NRI data고추장 시장 점유율 1.시장분석진미 참그루청정원 순창해찬들 태양초기타36.63%39.44%6.73%7.20%시장 점유율 36.63%로 순창 고

  • [세일즈 프로모션] LG전자 엑스노트 X-NOTE sp기획서
  • X- Note- 머 릿 말 -현재 노트북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고 또 주연 테크와 같이 후발 주자들이 점점 X-Note를 위협하고 있다.시장 조사와 현재 노트북 주 소비자층을 조사하고 그에 맞게 구상.X-Note는 획기적이고 지속적인 SP 활동을 통해 기존의 매출보다 20% 상승 효과를 기대함과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상승 효과 달성을 목표로 한다.- X-Note는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한다.목 차 –1. 경쟁상황 분석2. 사회상황 분석3.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

  • [세일즈 프로모션] 카스 sp기획서
  • Product AnalysisOverview !서울경제신문2006-01-31 맥주 – 주류시장의 “半이상” 차지Market Segmentation생맥주병맥주캔맥주페트맥주동부25 25 25 25서부북부동부서부북부생맥주병맥주캔맥주페트맥주현재 국내 맥주시장은2强 1弱 체제Product AnalysisProduct AnalysisCass는?94’ 출시이후 11년 만에생맥주시장 1위 등극!!!카스, 작년말 생맥주 시장 점유율 1위 최초 달성 지난 6년간 카스 판매 2.5배 증가 결과, 20대 타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