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템포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환경분석
2.기본방침
3.컨셉수립
4.SP계획
5.참고자료
- 본문내용
-
1.시장환경분석
1.시장분석
우리나라 생리대 시장규모 - 연간3천억원 대
매년 15%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시장점유가 낮은이유?
한국 특유의 순결 이데올로기
- 체내형 생리대의 특수성
외국과 달리 원통형 디자인 한가지에만 국한된 체내형 생리대만 판매 -보수적 이데올로기와 연관
체내형 생리대 시장은 매년 10%이상의 시장 성장률과 긍정적 외부환경변화의 요인으로 밝은 전망
템포가 체내형 생리대 시장에서차지하는 비율은 90%이상
- 참고문헌
-
언론재단 : (http://www.kinds.or.kr)
통계청(http://www.nso.go.kr)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동아제약(http://www.donga.co.kr)
한국 P&G(http://www.pg.co.kr)
유한킴벌리(http://www.yuhan-kimberly.co.kr)
대한펄프(http://www.dhpulp.co.kr)
한국여성민우회(http://www.womenlink.or.kr)
한국방송광고공사(http://www.kobaco.co.kr)
약사공론(http://www.yaksanet.c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