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템포 SP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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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환경분석
2.기본방침
3.컨셉수립
4.SP계획
5.참고자료
본문내용
1.시장환경분석

1.시장분석
우리나라 생리대 시장규모 - 연간3천억원 대
매년 15%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시장점유가 낮은이유?

한국 특유의 순결 이데올로기
- 체내형 생리대의 특수성


외국과 달리 원통형 디자인 한가지에만 국한된 체내형 생리대만 판매 -보수적 이데올로기와 연관



체내형 생리대 시장은 매년 10%이상의 시장 성장률과 긍정적 외부환경변화의 요인으로 밝은 전망

템포가 체내형 생리대 시장에서차지하는 비율은 90%이상
참고문헌
 언론재단 : (http://www.kinds.or.kr)
통계청(http://www.nso.go.kr)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동아제약(http://www.donga.co.kr)
한국 P&G(http://www.pg.co.kr)
유한킴벌리(http://www.yuhan-kimberly.co.kr)
대한펄프(http://www.dhpulp.co.kr)
한국여성민우회(http://www.womenlink.or.kr)
한국방송광고공사(http://www.kobaco.co.kr)
약사공론(http://www.yaksanet.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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