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Sharp 샤프 전자사전 리얼딕세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9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광고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Ⅱ.광고기본전략
-광고목표설정
-소비자층 설정
-광고 컨셉
-예산설정
Ⅲ.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크리에이티브 목표
-크리에이티브 컨셉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술
Ⅳ.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 목표
-광고매체 분석
-광고매체 전략
-광고매체 전술
- 본문내용
-
Ⅰ 광고상황분석
The only-one product in the world
Ⅰ 광고상황분석
기업연혁
1975 -일본 샤프(주)와 판매계약 체결
1977 -전자계산기판매 -샤프전자산업(주)로 상호변경
1991 -한글전자수첩 국내 최초 개발 판매
1998 – 전자사전 리얼딕 국내 최초 개발 판매
1999 -일본샤프(주)와 한일합작법인 샤프전자(주)설립
2001 -미국식 발음 기능의 전자사전 리얼딕 세이 판매
2003 -2003년형 전자사전 리얼딕 세이 출시
2004 -샤프2004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육성발음 기능 및 영어,일어등 14개 사전이 수록된 전자사전 출시
2006 -동급최다 41권 사전 콘텐츠와 MP3가 내장된 전자사전 출시
시장분석
※ 전자사전의 판매동향
1~3월 7~9월 새 학기 시작에 맞추어
판매량 증가 “새 학기 반짝 상품”
1.시기에 상관없는 고른 판매량 필요
2.직장인 등 수요층 확대 필요
3.시기에 상관없는 상향 평준화
“컨버전스형”
“한우물형”
Strength 전자사전
+ MP3P
+ PMP 단순화 & 실용성
Weekness 잦은 고장
조작의 복잡함 구매매력의 감소
소비층의 한정화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세계 문화 체험단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중 일부를 선발하여 해외에서 직접 영어를 사용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지원하는 행사
2. 각종 전시회 참가
고객들의 반응도 조사와 설문조사의 내용을 제품에 반영
3. 소비자 회신 카드
끊임없는 소비자 요구사항 모니터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세대 가족치료의 관점과 기법을 통해서 자신의 가족에 대해 분석해보시오
- 나의 정적 스트레스와 부적 스트레스는 무엇이고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에 대해 기술하시오
- 아이들이 창의적인 놀이를 하고 있는데 위험한 행동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경우 놀이를 이어가게 해야 할지 혹은 놀이를 중단시키고 위험한 행동을 중단 시켜야 할지 서술하시오
- [기호학] 포카리스웨트 광고 기호학적분석(여성, 남성)
- 보육교사직이 처우와 근무환경에서 타교직에 비해갖는 차이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신의 생각을 논하시오
- 사이버공간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어떤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과 그에 따른 효과를 분석하여 설명하는 보고서를 작성
- Skinner 중심의 언어 행동주의 이론(경험론)에 대해 설명
- 분석심리학적 이론을 적용하여 자신의 페르소나(persona)와 그림자에 대하여 논하시오
- 신문기사를 통해 가족문제가 있는 사례 3가정을 선택하세요 검색한 신문기사 최근 3년 이내이어야 함
- [리더쉽]리더쉽에관한 개념과 리더쉽이론의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