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Sharp 샤프 전자사전 리얼딕세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9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광고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Ⅱ.광고기본전략

-광고목표설정
-소비자층 설정
-광고 컨셉
-예산설정



Ⅲ.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크리에이티브 목표
-크리에이티브 컨셉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술


Ⅳ.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 목표
-광고매체 분석
-광고매체 전략
-광고매체 전술

본문내용
Ⅰ 광고상황분석
The only-one product in the world

Ⅰ 광고상황분석

기업연혁
1975 -일본 샤프(주)와 판매계약 체결
1977 -전자계산기판매 -샤프전자산업(주)로 상호변경
1991 -한글전자수첩 국내 최초 개발 판매
1998 – 전자사전 리얼딕 국내 최초 개발 판매
1999 -일본샤프(주)와 한일합작법인 샤프전자(주)설립
2001 -미국식 발음 기능의 전자사전 리얼딕 세이 판매
2003 -2003년형 전자사전 리얼딕 세이 출시
2004 -샤프2004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육성발음 기능 및 영어,일어등 14개 사전이 수록된 전자사전 출시
2006 -동급최다 41권 사전 콘텐츠와 MP3가 내장된 전자사전 출시


시장분석

※ 전자사전의 판매동향



1~3월 7~9월 새 학기 시작에 맞추어
판매량 증가 “새 학기 반짝 상품”



1.시기에 상관없는 고른 판매량 필요
2.직장인 등 수요층 확대 필요
3.시기에 상관없는 상향 평준화



“컨버전스형”
“한우물형”
Strength 전자사전
+ MP3P
+ PMP 단순화 & 실용성
Weekness 잦은 고장
조작의 복잡함 구매매력의 감소
소비층의 한정화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세계 문화 체험단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중 일부를 선발하여 해외에서 직접 영어를 사용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지원하는 행사
2. 각종 전시회 참가
고객들의 반응도 조사와 설문조사의 내용을 제품에 반영
3. 소비자 회신 카드
끊임없는 소비자 요구사항 모니터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인쇄매체 광고분석
  • 광고는 너무나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노출되기 어렵기 때문에 기억이 오래 남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인쇄 광고의 장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인쇄 매체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고찰할 필요가 있다. SHARP 전자사전 리얼딕⋆ 광고⋆ Copy - head“압도적 리얼딕”⋆ Copy - bodyCollins Cobuild사전을 비롯한 최고⋅최다수준의 컨텐츠, 100만대 이상 판매, 최다 모델 Line-up까지 갖춘 전자사전의 압도적 1동, 샤프 리얼딕- 누

  • CASIO 카시오 마케팅전략
  • SHARP의 First Mover로서의 장점2. 1위기업 SHARP의 LCD등 기술적 우위Threat1. 전반적 전자산업의 불황에도 꾸준히 확정되고있는 시장 2. 한국의 높은 교육열과잠재고객의 지속적출현 Opportunity1. ELITE영한사전의Contents상의 장점2. CASIO의 세계적 우위Strength1. LCD기술 등의 열세2. 자회사가 아닌전략적 제휴관계로 인한 의사소통의 한계Weakness(1)Threat ⓐ10년이 넘는 1위기업 샤프전자의 First Mover로서의 장점 -카시오는 경쟁업체이며 업계 1위기업인 샤프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자사전(electronic dictionary)- 사전의 내용을 종이가 아닌 디스켓과 같은 보조 기억 장치에 담은 전자 매체아이리버 딕플 D7제조회사아이리버 출시년월2009년화면크기7.6m(3형)무게130g국어사전O영어사전O일본어사전O중국어사전O다국어사전활용옥편고사성어사전OTOEIC/TOEFLOJPT/EJU내장메모리4GB발음기능육성발음자필인식O멀티태스킹O백라이트외장메모리O지상파DMBOMP3OFM라디오O동영상O음성녹음샤프 리얼딕 RD-PM10 Edu제조회사

  • [마케티]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 분석
  • 전자사전(electronic dictionary)- 사전의 내용을 종이가 아닌 디스켓과 같은 보조 기억 장치에 담은 전자 매체*아이리버 딕플 D7제조회사아이리버 출시년월2009년화면크기7.6m(3형)무게130g국어사전O영어사전O일본어사전O중국어사전O다국어사전활용옥편고사성어사전OTOEIC/TOEFLOJPT/EJU내장메모리4GB발음기능육성발음자필인식O멀티태스킹O백라이트외장메모리O지상파DMBOMP3OFM라디오O동영상O음성녹음샤프 리얼딕 RD-PM10 Edu제조회사

  • [마케팅조사] 아이리버 `딕플 Dicple` 업계 최고를 위하여
  • 홈페이지 http;//www.atree.com누리안 홈페이지 http://www.mynuria.com엑스워드 홈페이지 http://www.excelent-word.co.kr 샤프전자 홈페이지 http://www.sharp-korea.co.krhttp://www.world-english.org/enlish500.htmhttp://edic.naver.com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매경리서치 http://www.c-news.co.kr통계청 http://www.nso.qokr네이버 블로그 http://section.blog.naver.com각종 인터넷 신문자료2007 전자출판산업 동향보고서아이리버 분기 보고서 36Thank you for listeningAny Question?Mare’s Stor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