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사례, 역사, 경영, 전략] 도요타(TOYOT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9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요타 기업의 역사 및 전략, ceo분석입니다.
- 목차
-
1. 도요타 역사..................................................2
1) 도요타자동차의 시작
2) 자동차를 시대의 대세로 판단한 부자
3) 첫 엔진 주조 과정에서 불량품과의 전쟁
4) 戰火로 추락하고, 한국전쟁으로 부활
5) 오일쇼크 계기, 美시장 수입차 1위 브랜드 도약
6) 세계 최고급 개발 프로젝트 ‘F1’과 ‘렉서스’의 등장
2. 도요타의 CEO...............................................6
1) 도요타 CEO의 흐름
2) 도요타 CEO의 흐름 변화
3. 도요타의 특징적 노사관계.................................7
4. 도요타의 생산∙경영∙전략 시스템..........................8
1) 도요타 생산시스템
2) Toyota의 수직계열화
3) 도요타의 성공 전략 시스템
- 본문내용
- “나는 방직기를 만들어 나라에 최선을 다했다. 너는 자동차를 만들어라.” 도요타자동차의 창업자인 도요다 기이치로는 1935년 동경 시바우라에서 있었던 회사의 시작차 발표회장에서 부친 도요다 사키치의 5년 전 유언을 공개했다. 도요타자동차는 세계적 발명가로 자동방직기를 개발했고 도요다방직을 이끌었던 사키치의 유언을 받든 그의 장남 기이치로에 의해 시작됐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