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소니의 해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Sony
1) History
2) Sony 이름의 기원
3)기업 이념
4) 현재의 소니
2. 주요 제품 소개
3. 소니의 전략
1) 인사전략 - 현지 경영진
2) 제품전략
(1) 호환성
(2)기술성
(3)차별화전략 - 환경 마케팅
3)경영전략
(1)독립공장제(EMCS)
(2)합작전략


본문내용
가전왕국 일번의 현제를 있게 만든 1등공신 중 하나인 Sony 에 대해 살펴본다
혹자는 이제 Sony 는 한물 갔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Sony 는 세곅 가전업계에
큰 용 임에는 틀립없다. 또한 현제의 시대에 발맞추어 변화를 꾀하고 있는 Sony의 해외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본다
참고문헌
경영학 원론(2004 백방선)
글로벌 마케닝(2006 문준언)
인터넷 마케팅(2006 최장우)
전자무역(2006 이제현)
인터넷 시장론(2005 최장우)
2006년 포춘지
소니 홈페이지
통계청, 외교통상부, 무역협회, 코트라, 한국은행, JETRO 등 각종 유관기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겨레 신문 등 각종 신문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첨단경영전략(산업공학,경영학)] 코원시스템에대하여
  • 개발하여 IT벤처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중에 있다6. 사업 확장의 연계성코원의 경쟁 우위 분석및 평가- * -7. 조직 구조코원의 경쟁 우위 분석및 평가- * -코원의 향후전략- * -1. 해외유통 판매업자와의 긴밀한 협조관계 구축2. 임금이 싼 국가에 생산공장 설립3. 무선인터넷에 대한 투자 증가4. 공격적인 마케팅5. 자만에 빠지지 말라6. 전문적 CEO 영입1. 코원의 향후전략코원의 향후전략- * -코원의 조사를 마치며- * -Q & A- * -

  • 중소기업 iriver 아이리버 성공과 실패
  • 해외의 더 큰 기업들을 상대할 저력을 갖추는 것이 우리나라가 세계 제일의 경제 대국으로 가는 제일 첫걸음이지 않을까 한다. 참고 문헌 * 거인과 싸우는 법 - * 중소기업이 흥해야 한국이 산다 - * sbs스폐셜 37회 - * 미래기업의 조건 - *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 [글로벌경영] LG전자_기업분석
  • 전략상 비슷한 모습을 많이 가지고 있어 국내에서는 3파전을 이루고 있다. 해외에 대한 투자활동도 거의 비슷한 수준에 있다. 또한 전자업계의 거장을 꼽히는 소니와 같은 국제적 기업을 위시하여 일본 및 유럽, 미국 등 선진국의 대표적인 전자업계 기업들이 경쟁기업으로 볼 수 있겠다. - 산업환경글로벌화에 따른 세계 우수 기업들과의 경쟁이 날로 심해지면서 전자산업의 동향은 이제는 국내무대에서만 독점적으로 하던 경영을 탈피. 세계로 진출

  • [경영]삼성전자 경영전략
  • 해외시장구분미국유럽중국일본PUSH 전략고가전략(상향확장전략)국제 제품전략차별화 전략차별화전략고가전략PUSH제품디지털TV,TFT-LCD(초박막액정표시장치)모니터,휴대폰 등PDA,(핸드PC),외 가전제품노트북, TFT-LCD모니터,프로젝션TV,레이저프린터,디지털캠코더액정 TV, 디지털캠코더미국 시장에서는 디지털TV, TFT-LCD(초박막액정표시장치)모니터,휴대폰 등을 고가 브랜드로 정착시키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대형 유통점인 베스트

  • [국제마케팅]`삼성’ LCD 모니터의 브라질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강화는 LCD 모니터시장 확대로 이어질 전망. ▶ 과거 브라질 LCD 모니터 시장은 소니와 파나소닉과 같은 일본기업들이 마케팅 능력 강화를 통해 시장을 확대해 왔으나 최근에는 우리기업들의 마케팅분야에 대한 투자가 크게 증가. ▶ 삼성전자, LG전자, AOC사는 금년도에 마케팅 분야에 대한 투자를 대폭 확대한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특히 우리기업들의 경쟁업체인 AOC사는 Dell사와의 계약을 체결함은 물론 디스트리뷰터 수를 12개에서 15개로 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