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소니의 해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Sony
1) History
2) Sony 이름의 기원
3)기업 이념
4) 현재의 소니
2. 주요 제품 소개
3. 소니의 전략
1) 인사전략 - 현지 경영진
2) 제품전략
(1) 호환성
(2)기술성
(3)차별화전략 - 환경 마케팅
3)경영전략
(1)독립공장제(EMCS)
(2)합작전략
- 본문내용
-
가전왕국 일번의 현제를 있게 만든 1등공신 중 하나인 Sony 에 대해 살펴본다
혹자는 이제 Sony 는 한물 갔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Sony 는 세곅 가전업계에
큰 용 임에는 틀립없다. 또한 현제의 시대에 발맞추어 변화를 꾀하고 있는 Sony의 해외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본다
- 참고문헌
-
경영학 원론(2004 백방선)
글로벌 마케닝(2006 문준언)
인터넷 마케팅(2006 최장우)
전자무역(2006 이제현)
인터넷 시장론(2005 최장우)
2006년 포춘지
소니 홈페이지
통계청, 외교통상부, 무역협회, 코트라, 한국은행, JETRO 등 각종 유관기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겨레 신문 등 각종 신문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