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난타!!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가 이번학기 열심히 자료로 만든 것입니다.
송승환씨 저서, 인터넷,직접 관람으로 얻은 소중한 자료들 입니다.,
혹시나 동영상은 잘 안나오신다면 문의 한번 주세요.
사시면 절대 후회 안하십니다.
A+맞은 레포트입니다.
목차
1.PMC소개
2.CEO소개
3.난타 특징
4.국내난타&버킷난타
5.난타의 해외진출 배경
6.난타의 해외진출 과정
7.난타의 SWOT
8.난타의 4P전략
9.난타의 성공
10.난타의 향후 과제
본문내용
난타(NANTA)란? 마구두드린다.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

1. non-verbal
-대사없이 비트와 리듬으로만 구성됨 ex)마임,무언극
-10년전 등장→전형과 모범이 없어 새로운 공연창출의 시도가 가능함.

2.언어장벽파괴
-언어문제해결
-세계인의 공감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문화적인 이질감 탈피.

3.전통리듬
-한국적인 요소가 필요→”김덕수 사물놀이패”도움
-한국 전통리듬을 현대적 양식에 접목함.

4.드라마
-외국의 대표적인 비언어극 단점(스토리가없고, 캐릭터성이미약)을보완
-보편적인 공간을 무대로 설정 ex)주방
-드라마틱한 요소를 대입 ex)삼각관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 자세하고 도움이되는 자료입니다
  • ssnik***
    (2013.05.02 06:01:39)
  • 관리자 2013.05.02 15:34:23

회원 추천자료
  • 난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수업에 있어서 마케팅 분석을 위한 주제를 선정할 때 좀 더 참신하고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오기 위해 우리 조는 ‘난타’라는.공연 예술을 가지고 왔다. 난타라는 무형성의 공연 예술에서의 마케팅과 문화산업 내에서의 마케팅이 참신한 주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마케팅 분석이라고 하면 하나의 기업을 선정하여 조사해도 되지만. 우리는 난타가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사례

  • [마케팅사례] `난타` 마케팅사례연구
  • 어떻게 나아가야 할 지에 대해서 우리는 공부해보고자 한다.서 론「난타」가 지난 3월 초 드디어 관객 100만명 동원 기록을 세웠다. 1000회가 넘는 장기 공연이 낳은 초유의 기록이다. 97년 초연 이후 벌써 5년. 여전히 객석 점유율은 100%에 가깝다. 이미 13개국 순회공연을 가졌으며 지난해 성사된 미국공연은 무려 54억원에 달하는 개런티를 받고 수출되었다. 2002년 기대 매출액만도 145억원에 육박한다. 우리 공연예술의 한 획을 근 「난타」의 마케팅 성공

  • [국제마케팅] 제약업-영동제약 사례
  • 마케팅활동을 실시하는 과정에서 마케팅믹스를 표준화 할 것인가 혹은 현지화 할 것인가 라는 문제는 국제마케팅 담당자가 직면하게 되는 가장 어려운 의사결정 중 하나이다. 해당 기 업은 주로 어떠한 전략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가격 ② 장소 ③ 촉진 ④ 제품4. 해외시장 진출 시 먼저 본사보다 먼저 시장에 진입에 성공한 경쟁사의 견제가 있었나?, 있었 다면 어떠한 종류의 전략이었으며 어떻게 극복할 수 있었는가? 5. 처

  • 용산구 한남동 단국대 부지 - 한남더힐 성공사례 연구
  • 수를 끌어내어 극적인 반전을 이루어낸 성공 사례이다.이번 발표는 글로벌 경기침체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초호화 보증금을 필요로 하는 임대 아파트인 점을 감안하면 예상치 못한 높은 청약 율을 내고 청약금만 700억 원이 넘게 동원한 “한남 더힐”이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었나 하는 마케팅 분석과 5년이 지난 임대 약정 기간후 입주자들의 분양 전환 가격에 대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예상하며 부동산을 공

  • [소비자행동] 소비자분석을 통한 `딤채`의 성공전략과 향후 발전 방안
  • 어떻게 시장을 창조하였으며 어떻게 소비자분석을 하였으며 어떠한 전략으로 성공을 이루어낼 수 있었나를 분석해보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본다. 만도공조는 김치냉장고 딤채를 첨으로 선보여 이 시장의 선도자로서 이미지를 구축해왔고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지켜가고 있다. 가전시장의 새로운 구세주로서 나타난 김치냉장고를 대기업 가전사에서는 가만두지 않았다. 대기업으로서의 강점인 유통망과 마케팅역량을 바탕으로 선도업체인 만도공조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