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광고기획안-신라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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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라면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점하고 있는 신라면의 사발면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신라면브랜드파워를 통해 사발면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굳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안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사발면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하여 가장 친근한 커뮤니케이션 테마를 도출하여 TV 및 인터넷 매체전략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현재 신라면의 상황은?

2. 성공한 캠페인 사례

3. 고객과 제품과의 관계

4.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테마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SP전략
본문내용
성공한 캠페인 사례
고향의 맛 다시다
한국지형에 강하다 애니콜
마음을 나누어죠 精 오리온 초코파이
젊음 지킬것은 지킨다. 박카스
가슴이 따뜻한 사람과 만나고 싶다. 맥심
또하나의 가족 삼성전자
==> 제품의 속성을 통하여 제품에 의미부여, 철학을 심어주었다
정답을 찾기 위한 몇 가지 상황들…
1. 친구들과 어울리다가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사발면
2. 겜방에서 게임하다가 출출할때 먹을 수 있는 사발면
3.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빨리 먹을 수 있는 사발면
4. 늦은밤,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집에가는 도중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사발면
5. 집에 아무도 없을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사발면
6.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사발면
7. 고민없이 선택하여 먹어도 후회가 없는 사발면
8. 기왕이면 믿을 수 있어야….
==> NEW COMMUNICATION THEME
“ 든든한 친구 , 辛라면 큰사발 ”

<중 략>

* 광고기획안 특성상 다수의 이미지 화일 및 설문조사내용, 광고기획안 등을 수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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