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연구법] 고등 영어 교과서 재구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지막으로 6차시에서는 Part 3의 내용을 다루는데, Part 3은 장단점을 요약하고 그 밖의 잠재된 문제점을 언급하며 인간 복제 기술에 대해 정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부분에서저자는 복제 기술의 장점을 언급하고 기술을 그냥 버릴 수는 없다고 이야기하면서도 인간 복제의 부작용과 악용 가능성 등 다시 한 번 문제점을 더욱 비중 있게 다루며 이야기를 마치고 있다. 물론 인간 복제에 대한 경각심을 되새기는 일은 필요하겠지만 그래도 단원의 취지에 맞추어 장점의 비중을 조금 더 늘렸으면 좋았을지 않을까 생각했다. 따라서 교사는 교과서 내용과 함께 그 동안 학생들이 긍정적인 면들과 부정적인 면들에 대해 조사하고 토론한 것을 토대로 다시 한 번 정리하며 학생 자신들의 생각을 스스로 정리하고 입장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 참고문헌
- 두산 동아 고등학교 영어 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일어 품사분류 및 품사별 대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