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한국암웨이의 물류유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네트워크마케팅 판매방식
유통경로
피라미드란
피라미드와 네트워크의 차이
암웨이란….
연혁
한국 암웨이
원 포 원
스와트 분석
제품 소개

본문내용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방식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원이 되어 방문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각종 소비재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형태로 회사와 소비자가 직거래를 함으로써 유통과정과
그에 따른 비용을 줄여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21세기 신 유통 방식.

제조업자->디스트리뷰터(소비자)->소비자 (중간유통과정 생략)
->판매원의 개입은 있지만 상품자체는 중간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직접전달.
직접파매로 인한 불필요한 유통마진 축소(고품질 저가의 상품 공급)
기업과 소비자간의 긴밀한 커뮤니티 활성화
중소기업,영세기업의 네트워크 마케팅(원 포 원)방식에 의한 마케팅 비용의 혁신적 절감..

일반 유통 경로

제조업자->도매업자->소매업자->소비자
->유통*광고비용 발생(고마진 저품질의 악순환 반복)
기업과 소비자간의 긴밀한 커뮤니티 부재(품질개선 의견 수렴 어려움, 경재업체 동향 정보 획득 어려움)
중소기업, 영세기업의 마케팅 비용의 자금 부족으로 인한 시장 진출 희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유통과 물류
  • 유통정보화 전략학습목표유통산업의 발달에 따라 기존 재래시장은 점점 쇠퇴하고 있는 반면, 할인점과 백화점 같은 전문점은 급성장하고 있다. 더불어 e-비즈니스 발전에 다라 온라인 채널의 영향력이 갈수록 증대되고 있고, 이에 따라 물류의 기능이 높아지고 있다. 본 단원에서는 현재 국내의 유통산업의 현황과 유통산업의 특성을 분석하고, 변화하는 유통산업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 더불어 중요성이 증대되는 물류산업에 대하여 학습한다. 이

  • [국제경영]Global 기업의 현지화 전략
  • 한국 암웨이의 전략. . . . . . . . . . . . . . . . . . . . . . . . . . . . 62) 현대 자동차의 전략. . . . . . . . . . . . . . . . . . . . . . . . . . . . 93) 진웅의 전략.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1) 선진 대규모 시장국 중심의 마케팅 현지화 전략 . . . . . . . . .11(2) 품질의 글로벌화 전략. . . . . . . . . . . . . . . . . . . . . . . . . 11(3) 글로벌 물류관리 혁신전략. . . . . . . . . . . . . . . . . . . . . . 13(4) 연구개발 및 디자인 개발 첨단화 전략. . . . . . .

  • [물류관리]삼성 홈플러스의 유통서비스 분석
  • 유통의 문제점과 성장전략국내 업체 문제점유통 노하우의 부족선진시스템 미비자금조달상 애로글로벌 소싱력외자계 업체 문제점현지화(토착화) 미비소극적 마케팅 전략(고객밀착마케팅 부재)불리한 입지(외곽 출점)공 통의 문제점유통전략의 부재국내 유통인프라 취약 : 물류, 정보화, 통신네트워크 등유통전문인력의 부재 : 전문바이어, 매니저, 정보화인력 등 ♣ 문제점 분석을 통한 성장 전략 ♣1. 지역 밀착형 마케팅 전략 4. 차별화 전

  • [물류관리]제3자물류와 삼영물류 주식회사
  • 물류 활성화의 필요성 -44) 제3자 물류 활성화의 기대효과 -6제2장 국내 제3자 물류산업의 현황과 문제점71) 제3자 물류관련 물류업의 범위 -72) 국내 제3자 물류업의 현황 -83) 국내 제3자 물류업의 최근동향과 문제점-14제3장 삼영물류주식회사 -171) 회사소개 -172) 사업내용-사업개요 -27사업독점 -28제4장 SWOT 분석 -391) 강점2) 약점3) 시

  • [물류] 우리나라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물류의 이론적 고찰1. 제3자 물류의 정의 및 특징2. 제3자 물류서비스의 필요성3. 제3자 물류의 동향 및 기대효과4. 제3자 물류 서비스 관련 연구Ⅲ. 우리나라 제3자 물류 현황과 주요선진국 제3자 물류 현황 비교분석 1. 우리나라 제3자 물류 현황2. 주요선진국의 제3자 물류 현황 비교분석을 통한 우리나라에게 주는 시사점Ⅳ. 우리나라 제3자 물류 활용의 문제점1. 물류시설의 공급부족2. 물류시설의 비효율적 운영3. 복잡한 유통구조4. 물류 산업 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