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견의류 전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 소개
1. 회사개요
2. 목적/이념
3. 조직도
4. 사업 개요
Ⅱ.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 분석
Ⅲ. 판매 계획
1. 매출에 관한 상황
2. 판매 조직
3. 판매 경로
4. 판매 방법
Ⅳ. 결론
1. 손익 계산
2. 성장 계획
3. 최종 목표
- 본문내용
-
I . 회사 소개
3. 사업개요
■ 환경적 배경
▲ 문화적 특성
- 인터넷사용환경 개선과 풍부한 기회로 인한 다양한 고객층 확보
▲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 DINK (Double Income No Kids)
- DINS (Double Income No Sex)
- 싱글족 확산
■ 관련분야 특성
▲ 인간의 가장 오랜 동반자 – 애견문화의 특성
- 인생의 반려로서의 인식 고조(애견 작명, 장래문화 발달 등)
-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치료, 마약탐지 등)
- 선택폭이 넓음(600여종)
▲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
- 접근의 용이성
- 인터넷사용환경 개선(와이브로, Digital Convergence 등)
- 시간에 상관없는 구매기회제공
- 저가의 가격대(중간 유통의 배제)
- 배달의 신속성(유통문화의 발달)
Ⅱ . 환경 분석
핵가족화에 따른 애견산업의 지속적 성장 예상
애견시장 연평균 15.0% 증가 예상 (’01~’05)
애견백신의 수요증가는 지속적으로 증가
• 현재 대한 애견 협회 기준으로 애완견은
대략 300만 마리에 도달
• 전체 인구의 약 18%가 애완견을 소유
•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성을 지닐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61022***
(2019.03.09 13: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