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견의류 전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 소개
1. 회사개요
2. 목적/이념
3. 조직도
4. 사업 개요

Ⅱ.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 분석

Ⅲ. 판매 계획
1. 매출에 관한 상황
2. 판매 조직
3. 판매 경로
4. 판매 방법

Ⅳ. 결론
1. 손익 계산
2. 성장 계획
3. 최종 목표
본문내용
I . 회사 소개

3. 사업개요

■ 환경적 배경

▲ 문화적 특성
- 인터넷사용환경 개선과 풍부한 기회로 인한 다양한 고객층 확보
▲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 DINK (Double Income No Kids)
- DINS (Double Income No Sex)
- 싱글족 확산

■ 관련분야 특성

▲ 인간의 가장 오랜 동반자 – 애견문화의 특성
- 인생의 반려로서의 인식 고조(애견 작명, 장래문화 발달 등)
-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치료, 마약탐지 등)
- 선택폭이 넓음(600여종)
▲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
- 접근의 용이성
- 인터넷사용환경 개선(와이브로, Digital Convergence 등)
- 시간에 상관없는 구매기회제공
- 저가의 가격대(중간 유통의 배제)
- 배달의 신속성(유통문화의 발달)

Ⅱ . 환경 분석

핵가족화에 따른 애견산업의 지속적 성장 예상
애견시장 연평균 15.0% 증가 예상 (’01~’05)
애견백신의 수요증가는 지속적으로 증가

• 현재 대한 애견 협회 기준으로 애완견은
대략 300만 마리에 도달
• 전체 인구의 약 18%가 애완견을 소유
•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성을 지닐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61022***
    (2019.03.09 13:42:54)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의류 매장에 도매로 판매하는 방법, 직접 매장을 차려서 소매로 판매하는 방법 등 여러 가지 판매 유형을 생각할 수 있다.인터넷 또한 마찬가지이다. 인터넷도 오프라인의 유통 흐름과 비슷하며, 인터넷에서도 도매가 있고 소매가 존재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은 크게 도매를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과 소매를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로 구분할 수 있다. 최근에는 소매 쇼핑몰에서도 도매 형태를 도입하고 있는 추세이다.① 나까마(www.naggama.com)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디자인 72.디자인-산업디자이너 73.디자인-의상디자이너 74.디자인-제품디자이너 75.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 76.디자인-패션/잡화77.디자인-패션디자이너78.디자인-응용미술 79.인테리어-시공/설계80.인테리어-실내디자인 81.IT-디자인/웹디자이너 82.IT-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83.IT-웹디자인 84.IT-웹

  • 사업계획서-애견 쇼핑몰, 시장분석, 사업소개
  • 애견사업에서 얻은 수익을 통해 점차 다른 애완 사업으로 확장 고려경쟁사 출현에 따른 위험관리가 필요, 제휴업체의 파산이나 계약파기에 따른 위험관리 필요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할인제도와 희소성 있는 상품 판매외로운 독신인구를 겨냥한 판매전략 구축고객 개개인의 맞춤 서비스제공향후 전략-기존의 평범한 애견용품 쇼핑몰의 개념과는 차별화된 저가격과 고품질의 애견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각종부가서비스를 제시하여 고

  • [사압계획서]애완동물 포털 사이트 사업계획서
  • 계획서를 마치며현대인의 고독이 낳은 사업. 이 애완동물사업에 있어 우리나라의 애완시장은 아직 체계화 전문화 요소가 없으며 선진국과 비교하면 많이 낙후된 실정이다. 애완동물 관련 법제가 미비하고 관련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지 않으므로 앞으로 많은 난관이 예상되기도 하지만 비즈니스의 영역으로 엄청난 부가가치가 있음은 자명한 사실이다.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고수익이고 안전하며, 입양을 통해 단골 고객을 만든다면 애완동물 특성

  • [사업계획서] 애견산업 `애견클럽`사업계획서
  • Yonsei Kennel Club 쇼핑몰 사업계획서져먼 셰퍼트와 잉글리쉬 코커스파니엘을 중심으로10조 상경계열 9910225 김정윤 인문학부 9901304 최은준정치외교 9645010 김민철생활과학 9861032 김유주 차 례Ⅰ. 계획 사업의 개요Ⅱ. 국내 애견 시장 현황Ⅲ.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시장의 선택Ⅳ. 판매계획Ⅴ. 판매전략 및 향후 현황Ⅵ. 결론Ⅰ. 계획 사업의 개요1. 사업 계획의 동기 (1) 우리나라의 애견 산업의 최근 성장 추세 최근 공중파 3사는 모두 강아지를 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