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파리바케트& 뚜레쥬르 소개
ⅰ.파리바케트
ⅱ. 뚜레쥬르
Ⅲ. 상황분석
ⅰ. 거시적 분석
ⅱ. 기업 자원 환경분석
ⅲ. 시장분석
Ⅳ. SWOT 분석
Ⅴ. 포지셔닝 전략
Ⅵ. 마케팅 믹스 / 성과
Ⅶ. 매출 및 점유율
Ⅷ.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현재 제과업계는 약 2조원에 가까운 시장규모로 자리잡고 있다.
시장에서 그 위치가 확고한 두 기업, 베이커리 시장에서 업계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파리바게뜨와 소비자 만족도조사에서 3년연속 제과부문 1등을 고수한 뚜레쥬르를 선정하여 비교 조사해 보았다.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기업소개와 상황분석, SWOT분석, 시장 세분화,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및 성과 등을 통해 알아보자.
Ⅱ.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소개
ⅰ. 파리바케트
파리바게뜨는 파리크라상의 회사명으로 1986년 10월 17일 ㈜샤니베이커리 사업부 발족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베이커리 전문회사라는 업종으로 ”PARIS BAGUETTE”란 브랜드로 가맹사업 실시.
1986 파리크라상 1호점 개점되었으며 1988 파리바게뜨란 이름으로
1호점이 광화문에 개점되었으며 국내 최초 냉동생지로 일본에 수출.
1997년 국내 프랜차이즈 최초로 600호점을 개점. 2000년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공용의 해피포인트 카드를 발매.
현재(2004년) 파리바케뜨는 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로 인증었으며 파리바게뜨 중국 상하이 구베이에 1호점 개점하여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