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콜라 전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음료 시장의 과거와 현재
2. CSD 시장의 위기와 전략적 선택
3. 토 론
4. 우리의 선택과 음료 시장의 미래
- 본문내용
-
Coca Cola
본사: 조지아주 애틀랜타
1886 설립. (J. S. 팸버턴)
1893 미국 특허 등록
1895 전 미국에서 판매 시작
1919 뉴욕 증시 상장
1928 올림픽 공식 스폰서 시작
(암스테르담 올림픽)
1944 2차 세계대전 전장에 음료
공급
1978 중국 시장 첫 진출
1998 FIFA 장기 스폰서 공식
계약
1999 DASANI 생수 출시
Pepsi
본사: 뉴욕주 퍼처스
1902 설립. (캘러브 D. 브래덤)
1930’s 12온스 병으로 큰 성공
1941 로프트와 합병
1954 해외진출
1959 소련 시장 진출
1965 Frito-Lay 합병
1975 펩시 챌린지 캠페인
1977 Pizza Hut 합병
1978 Taco Bell 합병
1986 Seven-Up 합병
1986 KFC 합병
전략적 선택 1
CSD 사업에 집중
설명
기존에 강점을 지니고 있는 CSD 분야에 더욱 많은 투자를 통해 CSD 분야에서의 주도권 유지
방법
- 콜라 브랜드를 이용한 새로운 제품 개발
- 마케팅에 집중 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려는 노력
- 새로운 시장 개척 (세계 시장 적극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