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성공마케팅 -가격과 성능 중심의 저가 화장품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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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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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개요
1). 선정동기
2). 기업연혁
3). 미샤의 탄생배경
4). 경영철학
5). 뷰티넷 소개
2. 환경 분석 및 전략
1). 시장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SWOT)
3). 마케팅믹스(SPT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동기
▶ “화장품은 가격이 비싼 것이 품질도 좋다.” 라는
선입견을 타파
초저가 화장품으로 2003년 매출액 150억, 2004년 매출액 목표 1000억원 설정
▶ 온라인 판매로 시장 선진입
▶ 나중에 오프라인매장을 시장에 후진입
▶ 기존의 기업과는 다르게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이용하여 온라인 시장으로 확장한 기업으로서 ON-OFF LINE 연계 통합의 좋은 사례
2) 기업연혁
▶ 회사명 – 주식회사 에이블 씨엔씨
▶ 설립일 – 2000년 1월 10일
▶ 대표이사 - 서영필
▶ 관련브랜드 및 서비스
미샤 : www. Missha. net
코스메틱넷 : www.cosmetic.net
뷰티넷 : www.beautynet.co.kr
3) 미샤의 탄생배경
▶ 탄생 전 두 차례 혁명기
LG생활건강의 할인전문점 시판전략이 성공
1996년의 ‘오픈 프라이스 제도’ - 가격덤핑의 중소업체 퇴출
▶ 미샤 탄생 후 현재의 세 번째 혁명
미샤의 초저가 고품질 혁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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