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고어텍스 GORE-TEX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 S.W.O.T 분석
미디어 분석
연령별 아웃도어 브랜드 인지도
자사 분석
Key Public
Objectives
Key Message
Key Public
어떻게 알릴 것인가?
PR전략
세부전략
스케쥴 &예산
본문내용
[아웃도어*웨어 시장]
2002년 이후, 주 5일제 시행 기업 증가

그에 따른 레저문화 확산

주5일제 근무와 레저문화 확산으로 아웃도어브랜드 매출 상승

아웃도어 패션 시장이 팽창하면서 이와 관련된 기능성 소재들에 대한 수요증가



경쟁사분석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경쟁업체의 브랜드 증가

국내 경쟁업체의 저가공략, 가격경쟁력에서 떨어지는 고어텍스
.

자사 S.W.O.T 분석
W-O전략
레져활동 증가로 아웃도어웨어의 수요가 확대되었다는 것에 주목

잠재소비자를 찾아내서 소비자 계층을 넓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 스포츠의 글로벌 마케팅
  • 전략 8)브랜드 이미지 쇄신 위해 공격적 마케팅 이전 방어적 마케팅이 아닌 적극적 마케팅 통해서 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킴 전문 잡지 뿐 아니라 패션 잡지에도 광고 게재 늘려 패션셩 강조 올 하반기, 대부분의 휴일이 토,일요일과 겹침에 따라 연휴가 줄것으로 예상,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는 간단한 레포츠로 여가를 보내도록 유도, 캠페인 진행 9)역동적인 느낌의 강한 VMD Active 한 느낌을 강하게 살리기 위해 VMD개편 시급, 종전의 클래식한

  • [마케팅전략]마케팅 사례조사
  • 전략을 강조하는 펩시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기 때문이다. 이와같이 경품도 선정기준에 따라서 선정되는 것이 전체적인 마케팅의 조화 측면에서 바람직하다.경품의 선정기준은 소비자경품, 소비자현상경품, 공개현상경품에 따라서 구분할 수 있다. 흔히 사은품이라고 불리는 소비자경품의 선정기준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 소비자경품을 수령하는 주부들이 경품에 대해서 얼마만큼의 효용성이 있다고 판단하는가에 따라서 달라진다. 또한 한정

  • [마케팅전략] 나이키와 프로스펙스 마케팅비교분석
  • 브랜드의 활발한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요즘이다.그래서 우리 조는 지난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인 아디다스로 인해, 월드컵 때 공식이라는 말을 사용하지 못했지만 2002년 월드컵 때에도 어김없이 전 세계인들에게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와 인지도를 다시 확인시켜준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와 한국에서는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지만 아직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가 약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를 해보았다. 그리고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다. 또한 Salomon Group을 인수함으로서 골프, 겨울스포츠 용품들까지 생산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회사로 거듭난다. 회사 이름도 adidas-Salomon AG 로 변경한다. 1998 : 프랑스 월드컵에서 처음으로 공식 스폰서 스포츠 용품 회사로 지정된다. 그에 따라 공식 축구공, 자원봉사자, 심판 등을 제공하며 혁신적인 축구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adidas)가 브라질(Nike)을 꺾고 월드컵에서 우승함으로서 아디다스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된

  • [마케팅전략] 빈폴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제일 모직의 마케팅 전략 이슈 및 방향성 제시
  • 브랜드 충성 고객기존 아웃도어시장에서의 소외층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흡수->아웃도어 브랜드 거래 볼륨 증가->전체 라인 제품에 구매자의 관심 상승RetentionAcquisition경쟁사의고객(패션에 민감한 고객)Market Share 및 전체 Sales 상승따라서,Profit 증가경쟁우위에 재투자(선순환)아웃도어 시장 내 입지 굳건참고자료 논문: 아웃도어 용품 소비자의 추구혜택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저자 - 이혜륜 2011 59p 발췌고기능성 아웃도어웨어에 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