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구매 태도 및 소비 행태를 조사하고 전문매장의 향후 마케팅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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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Executive Summary

2. 조사 배경 및 목적

3. 조사 설계

4. 조사 결과

5. 결론

6. 제언
본문내용
▶ 조사배경 및 목적
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구매 태도 및 소비 행태를 조사하고 전문매장의 향후 마케팅 방안을 모색함.

▶ 조사 설계
지난 한 달간 브랜드숍, 할인점, 전문매장, 백화점에서 최근 1개월 이내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소비자와 전문매장에서 최근 1개월 이내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인 면접 설문조사를 실시함.

▶ 조사 결과
전반적인 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특성에 대해 조사를 실시함. 그 결과를 통해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별 특성,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대해 알 수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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