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P3마케팅과 SP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9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rand
Identity
Vision
Brand history
iriver?
2.Market of mp3
Why mp3
Market research
3.Product
Early adopter review

4.Sp 사례

5.결론

본문내용
전 국민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사회 기반 구축
   -인터넷 보급률 및 가입율 세계 1위
   -이용인구는 3000만 명 이상

■  FLASH MEMORY 기술의 발전
   - I RIVER의 주력제품은 FLASH MEMORY를 사용하는 MP3 PLAYER.
   - 계속해서 발전 중(4G byte까지 저장가능)

■ 상반된 경제 상황
  - 내수시장의 불황
  - 미국, 일본 등 세계 경제 회복 기미 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영화, 드라마, 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 사례뮤지컬 속에 광고가 보인다. 23일부터 시작되는 뮤지컬 더 플레이(The Play)에는 라이브 애드 (Live AD)란 새로운 공연마케팅 기법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올 4월 공연 당시 뮤지컬 더플레이에는 극 자체의 완성도외에 마케팅 차원의 색다른 시도가 있었다. 라이브애드란 이름을 내걸고 PPL (Products In Placement 극중 상품광고)과 SP(Sales Promotion 판촉)를 공연에 접목시킨 것이다. 무대세트엔 협찬업체의 상호들이 자연스럽게 노출돼 있다. 무대 위 배우 들

  • [사업계획서]휴대폰 메모리카드 신제품 사업계획서
  • 마케팅세부전략3. Promotion광고 전략캐릭터 마케팅 ex) Blythe Dolls 활용  심적 동일감 유도2) 티저 전략  호기심과 긍정적 buzz 유도마케팅세부전략3. PromotionTeaser Ads마케팅세부전략3. PromotionTeaser Ads - Outdoor마케팅세부전략3. PromotionRevelation Ads마케팅세부전략3. PromotionSP전략Website promotion여성 4인조 그룹 콘서트 후원PR 전략 – 고객들의 니즈 개발마케팅세부전략4. Place도입기 초반 : 백화점 내 티저매장 오픈도입기 후반 ~ 성장기 초반: 5개

  • [MIS, 경영정보시스템 IT 기업 실패 사례 조사]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의 실패
  •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하여 기존 마켓 리더로써의 지위를 활용한 전략을 펼쳐야 한다. 위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기술적인 면에서 줄어야 할 거품은 즉각적으로 제거하고, 트렌드에 맞추어 가볍고 유연성있는 OS를 개발하여야 한다. ‘One hardware to one software‘의 시대는 갔다. 뛰어난 호환성과 빠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소비자의 불만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기업의 실추된 이미지를 되찾아야 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소비자의 관심을 환기시킬 수 있는

  • 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과 닌텐도 기업분석및 닌텐도DS 성공법칙및 향후전략
  • 사례연구 개요(2) 닌텐도 회사개요(3) 닌텐도 회사 연혁(4) 닌텐도DS 제품 개요2. 본론 (1) 환경 분석(2) 닌텐도DS 마케팅 전략⓵ SWOT 전략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⓶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⓷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닌텐도DS 마케팅 사례분석⓵ 소비자층 확대⓶ 저렴한 가격과 경쟁사 비교⓷ 교육소프트웨어3. 결론(1)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⓵ 닌텐도사의 변화⓶ 일본 콘솔게임 시장의 변화(2)

  • [국제전략](주)팬택 글로벌전략분석
  • 마케팅 전공 석사과정 학생들입니다금번 학기 이동기 교수님의 지도하에 글로벌 마케팅 수업에서 글로벌 마케팅의 성공기업의 사례 연구로 저희는 팬택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이에 몇가지 질문과 자료에 대한 협조를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지면으로나마 인사드립니다연말이라 매우 바쁘시겠지만 한국의 글로벌 마케팅의 좋은 사례 연구가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협조해주신 자료는 사례연구만을 위하여 활용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