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815콜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배 경
815콜라의 탄생
목표
외부환경분석
시장상황분석
주요 경쟁사 분석
815콜라 분석
SWOT분석
STP분석
MIX (4P)
외국사례
결론
본문내용
코카콜라 펩시콜라 비교
815콜라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과 마케팅 전략
참고문헌
통계청 http://www.nso.go.kr/
롯데칠성음료 http://www.lottechilsung.co.kr/
해태음료 http://www.haitaibeverage.co.kr/
한국펩시코리아  http://www.pepsicola.co.kr/
코카콜라 http://www.cocacola.co.kr/
식품음료신문 http://www.thinkfood.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제조 기업, 코카콜라) < 목 차 >1. 요약문 2. 서론 (제목 : 상황분석 (SWOT포함) 1) 산업의 전반적 개황 2) 경쟁사( 주경쟁사 소개 , 그들의 전략) 3) 자회사의 실적 ( 역사, 규모 포함 ) 4) SWOT 분석 3. 본론 (제목 :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목표 2) 목표 시장 3) 주경쟁사의 전략 4) 주무기(SCA) 5) 마케팅 믹스전략(4Ps) 4. 결론 5. 부록 1) 참고문헌 2) 통계자료 < 요 약 >․ 코 카 콜 라 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 청량

  • [마케팅실패사례] 웅진식품 `데킬라`의 마케팅실패사례
  • 마케팅환경1.데킬라 내부환경분석▲웅진음료 자사내 탄산음료 상품 부재▲데킬라라는 새로운 소재를 파고 들면서 신세대를 겨냥한 과즙 탄산 음료의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내야하는 웅진의 마케팅 전략 필요성2. 외부환경분석콜라사이다과즙탄산음료코카콜라 펩시콜라콜라독립 815칠성사이다세븐업스프라이트축배킨사이다데미소다환타닥터페퍼웰치스▲1998년 IMF체제 하, 경제적 침체기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태였고, 또한 원료비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조사하였다. 이미 구축된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는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을, 일관된 스타벅스의 전략을 기대해본다.참고 문헌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istarbucks.co.kr)커피빈, 스위트번즈, 자바 커피 등 홈페이지경영학원론 브랜드 관리 소비자 행동론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 임희정- 넥서스 출판사‘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사례연구’ -이영희, 오경남, 김우실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STARBUCKS’ 성공과 실패목차I. 서론II. 본론1. ‘STARBUCKS’에 대하여 1) 역사 ․ 창업배경2) 회사규모 ․ 시장 규모3) 명칭 ․ 로고의 의미4)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2. ‘STARBUCKS’의 마케팅 전략1) STARBUCKS의 Marketing Point2) STARBUCKS의 Marketing 성공요인3. ‘STARBUCKS Korea’의 성공 1) STARBUCKS Korea의 해외시장분석 및 진입방식2) STARBUCKS Korea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요인 분석3) STARBUCKS Korea의 시사점과 발전방향4) 그 외 해외진출 성공 사례 : 중국4. ‘STARBUCKS

  • 페브리즈 성공마케팅전략
  • 전략 도출4가지 포지션 중 강점과 위협요인이 상대적으로 많으므로 현재시점에서는 안정화전략으로 가야한 다고 보았다. 안정화전략을 취하는 과정에서 P&G의 개별브랜드인 ‘페브리즈’의 약점과 위협요인에 대한 분석과 해결에 노력을 기울이고 후에 공격전략(성장전략)으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고 생각했다.Ⅲ. 결론1. 발전방향 제시1) 가정주부를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가정에 필요한 대부분의 생활용품들은 가정주부가 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