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LGT LG텔레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SWOT분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매체전략
본문내용
*상황분석*
01. 이전 LG텔레콤의 고객항의 중의 하나였던 발신자 표시 서비스의 경우 새로 나온 통화요금제에는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02. LG텔레콤은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맞추어 실질 혜택을 보다 더 강화하였다.
- 소량 사용자들을 위한 국내 최저 기본료에 휴일 할인까지 적용한 다이어트 요금
 - 골든 타임대(19~24시)의 통화료를 할인한 표준 플러스
 - 문자 사용량이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홀 플레이만의 문자 요율 인하
 - 국내 최저 통화료를 지향하는 파워 9원
 -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새로운 무료통화요금제

03 LG텔레콤은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LG텔레콤의 강점인 저렴한 가격을 강화하려고 하고 있다.
- 1년에 두달이 공짜 & 가족간 통화료 50% 할인되는 가족사랑 할인 프로그램
 - 최대 40%까지 할인되는 LG텔레콤 약정 할인 프로그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용한 자료입니다.
  • s***
    (2008.03.26 09:23:25)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기법 정리인터넷 마케팅 기법 목록 검색엔진마케팅, 전자카탈로그, 인터넷배너광고, 이메일마케팅, 인터넷이벤트(온라인판촉), UCC마케팅, 모바일마케팅, e-Product, e-경매, e-공동브랜드, 블로그마케팅, DB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Affiliate Program), 커뮤니티마케팅 , 온라인 웹 사이트 판매, e-서비스(고객지원), e-PR (1) 검색엔진마케팅1. 정의 및 특징검색 도구를 단순한 검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특정 웹

  • [광고와 마케팅] Sk Telecom 스마트폰 IMC 기획서
  • 광고 시행기대효과- 인터넷을 사용 하는 여성들에게 CATZ HOLIC에 대한 호기심 유발여성들의 SKT 스마트폰 사용후기, 어플리케이션 소개, 제품 및 색상 소개개요여성잡지에 한면에는 TV광고에 나오는 여자이미지를 동일하게 놓고, 다른 한 면에는 주요 기능과 여성들의 사용후기,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을 홍보효과- 제품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기록하여 TV광고에 대한 호기심을 풀어줌Ⅲ. IMC PLAN(ATL)잡지광고

  • 국내 통신사들의 발전과정과 SWOT 분석
  • LG텔레콤사랑의 019ㅡ1999한국이동통신한국통신프리텔ㅡ2001노란 리본, 새 출발, 등나무 ‘편SKT 디마케팅 전략“꼭 011이 아니어도 좋습니다”2G2004. 번호이동성제도 및 010 식별번호 도입→ 이통3사의 경쟁이 본격화사업자 별로 순차적으로 시행SKT에게는 불리한 제도: 010 이라는 새 식별번호는 011의 의미를 퇴색한국이동통신스피드 011한국통신프리텔ⓝ 016한솔PCSㅡ2004SKKTFLGT사랑의 019번호이동성제도 등장‘국민번호 010’SKKTFLGTOX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광고활동패밀리브랜드 위주의 전략기업소개성공요인시장소개프로모션 경쟁사3. SWOT (Strength)KT+KTF합병을 통한 시너지 효과결합상품 및 유무선 통합 상품시장 선도결합상품의 할인율이 가장 큼다양한 제휴사와의 연계 서비스차별적인 마케팅 전략FMC서비스로 인한 무선인터넷 사용자 증가기업소개성공요인시장소개프로모션 경쟁사3. SWOT (Weakness)젊은 감성위주의 광고남성 선호위주의 고객층단기이익을 내는 데에만 집중광고 전략에 치

  • [마케팅전략]이동통신 - LG 텔레콤의 실패요인과 마케팅전략
  • LGT의 구체적인전략방안 제시 1. CI와 BI의 확립 2. 마케팅에서의 광고 전략의 쇄신 3. 소비자 계층에 따른 시장 세분화-다양한 브랜드상품 개발-이에 따른 부가 서비스 확충결론Ⅵ. LGT의 전략방안 제시4.구매 후 부조화에 있어서 소비자 전담반 확충 5.무선인터넷 이용자의 증가에 따른 무선인터넷의 특성화된 서비스 확충 6IMT-2000사업자 선정의 우위를 새로운 모텔 출시로 인하여 수익률 창출결론Ⅶ. LGT의 한계와 미래 LGT의 한계LG그룹의 통신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