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4P를 중심으로 한 Anycall(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1. 제 품 (Product)
2. 가 격 (Price)
3. 유 통 (Place)
4. 촉 진 (Promotion)
Ⅲ. 본 론 2
Ⅳ. 결 론
*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Ⅰ. 서 론
최근 핸드폰시장에서 슬림 핸드폰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애니콜의 ‘스킨’, LG CYON의 ‘초콜릿폰’과 모토로라의 ‘레이저폰’ 등 얇은 핸드폰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더불어 각 핸드폰 제조사에서는 광고모델을 경쟁적으로 섭외하는 등 소비자에게 더 큰 구매유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LG ‘초콜릿폰’에서는 김태희, 현빈, 다니엘헤니 등의 모델을 쓰고 있고, 애니콜에서도 역시 이효리, 전지현, 권상우, 황정민 등 초대형급 스타들을 광고에 내보내고 있다. 단편적인 광고의 예에서만 보아도, 각 경쟁사별로 스타마케팅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애니콜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Market share가 50% 정도가 되는 확고한 market leader 의 위치에 있으며, 중국․ 인도, 북미, 유럽 등에 수출 활로도 넓히고 있다.
현재 한국의 휴대폰 시장은 성숙기에 도달하여 더 이상의 초과 수요는 없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애니콜의 해외진출은 어쩌면 당연한 행로처럼 보인다. 최근 애니콜은 해외시장에서도 세계 6개국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크게 인정받고 있는 애니콜에 대한 잠재력과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을 고려해 보았을 때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고 할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애니콜을 분석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