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비의 락앤락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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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선정

기업소개
1. 하나비코란?
2. 하나비코의 경영이념
3. 회사연혁
4. 규모

기업선정동기

하나코비의 포지셔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
제품의 포지션분석
제품의 포지션확인
본문내용
Rock & Rock

락앤락 “잠그고 또 잠근다”는 의미의 신개념 밀폐용기로서 한국보다 세계시장에서 먼저 기술과 품질로 인정받았으며 국내시장 점유율 70%, 국내인지도99%로 “밀폐용기=락앤락‘ 이라는 브랜드인지를 굳히면서 홈쇼핑과 전국의 대형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장기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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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지셔닝4면잠금방식의 밀폐용기로 기술 장벽이 높다. 또한 기술력으로 승부하며 타 밀폐용기와는 차별화된 뛰어난 기술력과 고가격대에 포지셔닝 하고 있다.2) SWOT(1) 강점현재 40여개의 국가에서 특허 및 상표 등의 인증을 100여건 이상 획득하고 세계 55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는 하나코비(주)이다. 락앤락은 ‘밀폐용기=천장형 밀착방식’ 이라는 시장의 선입관을 깨뜨리고 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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