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흡연가를 위한 커피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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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소개
제품/서비스(Product/ Service)
시장 및 경쟁(Market and Competition) - STP
마케팅 (Marketing]-SWOT, 4P MIX
조직 및 인력 (Organization and HR)
실행 일정 (Implementation Schedule)
재무 계획 (Financial Planning)
본문내용
1.회사 소개 – 사업 배경

사회적인 금연 분위기의 확산-흡연자 입지 점차좁아짐. 그러나 흡연비율 쉽게 줄어들지 않을것. 남성 흡연 비율 = 49.2% (2006년 3월 통계)

스타벅스, 파스쿠치, 할리스와 같은 커피 전문점들이 비흡연자들을 주요 타겟 고객으로 설정, 일부 공간 흡연구역으로 지정

->흡연 고객층은 불편함을 느껴 이용 저조, 대부분 미흡한 공기 정화 시설

여성 흡연자의 비율 역시 늘어나고 있음

->마땅한 흡연장소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음

‘흡연자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흡연을 자유롭게 하면서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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