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소비자행동] 아메리칸 어패럴의 기업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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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12.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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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기업 선정이유
본론  2.기업소개
         3.aa의 기업윤리
        4.aa의 마케팅
        5.다른 사례
결론  6.소비자의 구매이유
본문내용
<기업의 선정이유>

1999년에 체결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뇌물 방지 협약’ 이후 전세계적으로 커진 기업윤리에 대한 관심.그 중 사람을 중심으로 한 노동윤리에 잘 되어있는 사례인 아메리칸 어패럴사의 사례를 통해 기업윤리의 중요성과, 왜 소비자들이 윤리의식이 뛰어난 기업의 제품을 구입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봄.
참고문헌
세상을 바꾸는 대안기업가 80인 – 마고북스인터넷 포털사이트 영국의 AccountAbility社와 브라질의 FDC(Fundacao Dom Cabral) 연구소가 공동으로 발간한 「Responsible Competitiveness」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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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게 아니예요 ㅠㅠ
  • pinkber***
    (2007.10.01 15:2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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