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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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브라질 시잔진출

2.위기상황의 극복과 현지화 성공전략

3.진출 성과 평가와 발전방향
본문내용
브라질 시장 진출
진출 당시 거시 환경 분석
사회 · 문화적 요인
- 수입품에 대한 배타적인 태도 ▶ 40%관세 및 유통세 부과
- 강한 소비 성향, 내수시장의 성장이 예상됨
- 인구 1억8천만명, 상위 20%가 전체 부의 50%차지
지리적 · 법률적 요인
- 남미대륙의 절반을 차지하며, 풍부한 천연자원 보유
- 주변국과의 지리적 근접성
- 복잡한 세법 및 경영자에게 불리한 노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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